view

남준이는 진짜 자제력 갑인거 같다..

ㅇㅇ 2019.06.12 01:43 조회5,817
팬톡 방탄소년단
시상식에서도 눈물 엄청 잘참고
방탄을 잘되게하기위해서
자기가 인지하는한에서는 고치라는거 다 고치고
남들이 뭐라고해도 바로바로 그행동
멈추고 고치기가 쉬운게 나한테는 아닌데
자기 컨트롤하는거 진짜 잘하는거같음..
눈물흘리는 사진하나없고 딱한번 본게
오늘 사진전때 눈물 그렁그렁해서 코
빨개져가지고 눈썹 / \되서 카메라 보면서 우는거ㅋㅋ
귀여우면 안 되지만 너무 귀엽더라..
평소엔 어른같은 이미진데 처음으로 모성애?
느낌ㅋㅋ수천개의 사진이있었는데 그게
제일 갖고싶더라..남우는게 진짜 신선한충격이었음
겉모습이나 시상식에서 행동하는게 어른,건실,리더이런부분도 많이차지해서ㅋㅋ
생각이많아서 고통받는다는건 남이 어떻게볼까
팬들이 어떻게볼까 이런거를 너무 잘알아서 많이 생각하는 느낌이 들어서 와닿았는데
시상식인가에서 저도 어리거든요 이런말할땐 그렇구나싶고 와닿지는않았는데
이 사람도 여린부분이 있구나 울줄아는구나 싶어서..
참 다양한 모습이 있는거같음 이분도
58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2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리더 이렇게 귀여운데 가끔 짐이 크다는 생각도 듦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9: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남준이 눈물맺힌 사진은 첨이라 근데 그게 너무 행복한 눈물이라 보자마자 저장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09: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방탄한테 관심많은 머글이야 혹시 사진전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줄 수 있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08: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늦덕인데 사실 저도 어리거든요 이 말 어디서 했는지 알아..??ㅠ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아이랑 아내가 계속 울어요 도.. (102)
  2. 2 일본에서 욕먹고 있는 유노윤호.. (182)
  3. 3 유니클로 광고 봤냐? 개쓰레기네 (155)
  4. 4 2주만에 집에서 피부과 효과내.. (138)
  5. 5 박씨 ㄹㅇ 은근히 어울리는이름.. (157)
  6. 6 3대 가족 여행경비 분담 누가 .. (98)
  7. 7 롭스알바생이 정리한 롭스의 보.. (174)
  8. 8 아기 안고 운다는 윗집 엄마 쓰.. (18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