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권정열 세월 역행하는듯

ㅇㅇㅋ (판) 2019.06.12 09:41 조회11,56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니 뭐야?




다이어트 했을 때 점점 잘생겨진다 생각은 했지만 권정열 왤케 잘생김?

정석 미남 느낌은 아닌데 완전 훈훈쓰ㄷㄷㄷ

권정열 이렇게 잘생긴 사람인지 몰랐어

올해 37살이라며 근데 얼굴 왜이렇게 어려보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도 잘입고 다님

이미 스타일링 부터가 37살 아니고 20대 같음

무엇보다 똥그리 안경이 너무 찰떡이야 이분은

뭐지... 왜... 귀엽지;;;;??

잘보면 피부도 은근 좋다 잡티가 없다

연예인이니까 관리는 받겠지만서도 다이어트하고 난 후에 전체적으로 다 좋아진게 아닐까 하는 생각ㅎㅎㅎ

그래서 다이어트 어떻게 했어요.. 왜 자꾸 어려져요...

데뷔 초 모습을 전혀 찾아볼 수가 없네 관리 너무 잘해써ㅠ

이거 계속 보는중 원래 영상인데 캡쳐떴다 너무나 대학생 아니냐ㅠㅠㅠㅠㅠ

개훈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6
5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3 2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딜봐서 애딸린 유부남이냐고. ㅠㅠㅠㅠ 엉엉 너무 조아 권정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4: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제로 두번봤는데 살빼고 난뒤에 귀엽고 훈훈해졌음ㅋㅋㅋㅋ거기에 노래까지 잘하니 잘생겨보임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