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방탄 내 뷔를 담당하고 있던 준이라

ㅇㅇ 2019.06.12 12:23 조회4,316
팬톡 방탄소년단


너무 다정하고 사람 울컥하게 만드는 문장들인듯

66
0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2 13:2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무... 넘나 아름답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2 15:0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준이는 진짜 참 성숙한 것 같아. 말도 잘하고, 멋져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2 16: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무에서 눈물 질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5: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낮누 넘 살앙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5:0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준이는 진짜 참 성숙한 것 같아. 말도 잘하고, 멋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3:2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무... 넘나 아름답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12: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끔 치기어린 모습ㅋㅋ 알 것 같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로또당첨금 받는과정 (99)
  2. 2 프엑 경력즈들 짤 풀자 (110)
  3. 3 며느리가 왜 보고싶어요? (117)
  4. 4 김밥 먹는데 잘생긴 옹성우 (110)
  5. 5 프듀 망상짤 올려보자 (177)
  6. 6 눈치 너무봐서 안쓰러운 애기엄마 (123)
  7. 7 김우석 프듀x연습생... 팬들한.. (191)
  8. 8 에타 모르면 무식한 거야?? 이.. (8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