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귀여운 여자들행동이나 말투 분위기 어떤거같아요

ㅇㅇ (판) 2019.06.12 13:54 조회23,402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제곧내

평소 귀엽다고 생각하는여자들의 행동이나 말이나 분위기가 어땠나요?

실제로 남자들한테 인기많은가요??

외모는 호감상으로 10대 20대아이돌외모 떠올려주시고 이모든건 다 인위적이지 않다고 가정함

1. 조용조용한데 행동이 반전매력으로 생뚱맞고 조용조용한데엉뚱함으로뭉쳐져 귀여운 한방이있는 귀여움
2. 활발하고 장난도잘치고 말투부터 애교뚝뚝 느껴지는 비타민 비글 귀여움
3. 그냥앉아있는거부터 뽀짝거리고 집중하는거도 귀엽고 걷는거도 귀여움 생긴게귀여워서 장난치고싶게생김 장난치면 표정이 되게귀여움
4. 생활애교가 많은 귀여움


이셋중에 어떤과가 더 인기가많은가요?

참고로 주변에 와 진짜 귀여움덩어리다 여자인나도 챙기고싶다 하는 여자는없었어서 모르겠음


추가+> 귀여운척하려고 쓴글아니구요 예능보면서궁금했던거임 귀여움도 부류가있는데 어떤쪽을 더좋아할까. (이상한 분석심리...?)그런부류의 사람들이 귀여운행동을했다면 인기있을 행동 물어보는거임. 진심으로 따로귀여운척하려고 쓴글아니니.... .오해금지 글내용만충실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20대 후반 30대 40대 50대도 모두 귀여울수있다고생각해요 (전지현 10대스타 사건) 그게 척이라는게 보이면 극혐 저도 매우 공감합니다.
15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나이트클럽] [꼭보세요]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2 22:28
추천
2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3개 다 20대 초반에나 가능한 캐릭터지 20대중후반 넘어가서 저러면 사람이 모자라보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2 23:11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귀여운척 하는게 티나는 순간 ㅈㄴ 정떨어짐..쓰니도 저런거 의식하고 하지마셈 제발....다 보여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3 20:0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위적인게 아니고 예쁘장한 얼굴에 귀여운 목소리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5 0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20:0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위적인게 아니고 예쁘장한 얼굴에 귀여운 목소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2:3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다는거... 좋아하는 여자니까 귀엽다고 느껴지는거에요. 그냥 일반사람들은 왜저러냐며 욕해요ㅎㅎ.. 태생적으로 귀여운 사람은 자기가 귀여운지도 몰라요. 님처럼 귀여움의 정도나 방법을 의식하고 따라하거나, 인위적으로 만든 것은 누가봐도 비호감 인상만 줄 뿐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앞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애교 정도까지가 호감적인 큐티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ㅋㅋ 2019.06.13 03:3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번 스카이캐슬 김혜윤 2번 전소민 3번 박보영 4번 한예슬 떠올랐음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9.06.13 03:27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번은 나이먹어도 괜찮은거 같은뎅 ㅎㅎ 아주머니가 조용하신데 은근 순수하고 엉뚱한면 있으셔도 귀엽다고 느낄듯ㅎㅎ
답글 1 답글쓰기
2019.06.13 01:46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근데 이런글 올라오면 항상 동문서답 답변들이 많더라? 어떤 생각을 하고 묻는건지도 모르면서 동문서답 오짐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28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게 왜 궁금할까....평소에 맨날 이런 생각만 하면서 사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3:11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귀여운척 하는게 티나는 순간 ㅈㄴ 정떨어짐..쓰니도 저런거 의식하고 하지마셈 제발....다 보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2 22:28
추천
2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3개 다 20대 초반에나 가능한 캐릭터지 20대중후반 넘어가서 저러면 사람이 모자라보임
답글 1 답글쓰기
2019.06.12 15:0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갠적으로 3번ㅋㅋㅋ내 친구중에 저런애 있는데 진짜 같은 여잔데도 귀여워서 깨물어 죽여버리고싶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