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비아이 아이콘 탈퇴한대 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06.12 15:00 조회25,68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천재되고싶다고 LSD 한다더니 해보지 못했단다
판단은 알아서 하삼ㅋㅋㅋㅋㅋㅋㅋ

134
2
태그
신규채널
[글부탁해] [썸바디헲미]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2 15:07
추천
6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 애들 유행이냐ㅋㅋㅋㅋㅋㅋ 논란만 생기면 lte로 탈퇴하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3 01:48
추천
6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이 이렇게 변하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2 16:06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제 뭐 파야하냐 ㅋㅋㅋㅋㅋ 우리한테 지네가 아스팔트길 걸어도 되니까 코닉들은 꽃길만 걸으라던 사람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4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콘 탈덕한 팬인데.. 비아이 많이 안타깝다 판에서 온갖 루머랑 조롱다 받고 쇼미에서 인지도 얻었지만 양날의 검으로 안티도 엄청생겼지; 그래도 누구보다 노력하는 사람이였고 무대에서도 항상 느껴졌음 근데 욕심이 너무 과했던게 아닐까 싶음 굳이 그렇게 욕심 안부렸어도 될텐데 참;쉴드치는건 아니고 그냥 정말 안타깝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0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열정만 유노윤호만파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9:2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 믹매때 그 열정 어디갔어... 좋아했지만 아닌건 아닌거야 한빈아 ㅠㅠㅠ 마약을 진짜 했던 안했던 그런 말 자체가 잘못인거야 처음에 노력하고 책임감 있던 모습에 입덕했는데 큰 뒷통수를 쳐버리는구나... 꼭 죗값 치르길 바랄게...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4:3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댓글보고 ㅋㅋㅋㅋ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대마가 합법적인 나라도 있는데 ㅇㅈㄹ 하는데 미국 전체가 합법이 아니라 몇개주 밖에 없고 그 주에서 대마가 합법적인 이유가 뇌병변 아기들 치료 때문이야 ㅋㅋ 대마초 피우라고 합법적으로 만든게 아니야ㅋㅋㅋ 무식한것들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4: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4: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또 운좋게 경상도 출신 신종열 부장판사 만나서 기각 당하지말고 다른 부장 판사 만나서 구속 되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3: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탈퇴고 뭐고 관심없으니까 법적으로 처벌이나 받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직도 좋아하는 사람 많더라 나라면 배신 쩔어서 탈탈 털고 탈덕 할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탈퇴하면 탈퇴했다 지랄 탈퇴안하면 또 머잘한거있다고 뻔뻔하게 그룹에 붙어서 이미지 피해주냐고 지랄할꺼면서ㅋㅋ빨리 탈퇴하고 멤버한테 피해안주는게 맞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13 08:1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그룹탈퇴로 되는 게 아니라 와이지가 파산해야 끝날 일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2: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지팬인데 확실히 문제있나봐 뭐 다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48
추천
6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이 이렇게 변하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23
추천
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그냥 리틀 승리라고 과언이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안 걸릴줄 알았는데 걸러버려니깐 탈퇴해버리기~둘다 공통점은 이미 평생 쓸 돈 다 마련해둠ㅇㅇ그래서 탈퇴도 조카 쉽게 결정하는듯 ㅋㅋㅇㅈㅎ도 그렇고 ㅜ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0:52
추천
6
반대
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마약이 뭐 잘못한거냐??우리나라 법이 이상한건데.마약 그냥 담배같은건데 남한테 피해안주고 혼자 피는게 뭐가 문제임??국민들 한국법 이상하다고 온갖 청원 다하면서 마약처벌하는건 이상하다고 못느낌 왜??연예인한 이중잣대 무엇??연예인이면 무조건 ''법이 잘못됐든 안잘못됐든 법을 안지켰으니까 잘못한거임''ㅇㅈㄹ
답글 15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0: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내 일본인 친구중에서 아이코닉이였던 애 있는데 스토리나 글 써서 기다릴게 ㅇㅈㄹ하는데 진ㅋ자 뭐라 해주거싶다 제발ㅠㅠ그러지마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0:45
추천
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타깝다...마약 진짜 한것도 아니고 하고싶다고 말한건데 ㅈㄴ까이고 탈퇴까지ㅠ 마녀사냥 오져 니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0:32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사람들만 피해 오지게 보고 사고친 새끼들은 탈퇴해버리네 지.랄났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0:20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댓글ㄹㅇ가관이네 우리는 당신을 믿는다 ㅇㅈㄹㅋㅋㅋㅋㄱㅋㅋ개웃기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