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내가 먹은 음식 1탄

이쁜처자 (판) 2019.06.12 15:58 조회28,165
톡톡 요리&레시피 위꼴사
이어지는 판

간단하게 쓰고 싶으니까 음슴체
휴대폰 용량 때문에 사진정리하면서
올려야겠다 생각함
음식사진 거의 안찍고 아주 가끔 찍음


제주도가서 먹은 버거

수제맥주집 가서 시킨 안주

나는 sns 안하지만
친구를 위해 갔던 분위기 좋은 곳

아웃백은 사랑

면 고기 밥은 진리

명이나물에 돈가스 싸먹는거 대박

대학로 파스타집인데
가격도 맛도 양도 훌륭함

오랜만에 먹은 카레였는데 존맛탱
돈가스도 가성비 굿

매운거 안좋아하지만
갑자기 땡긴 매운쭈꾸미
카프레제와 쭈꾸미 환상 조합




근데 접시에 식당 이름 나와도 괜찮음?
안되면 지울게ㅜㅜ

46
6
태그
1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으아 2019.06.15 15: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 맛있겠당
답글 0 답글쓰기
딸기 2019.06.14 10:2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먹는 양이 상당하네요 ㅋ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06.14 08: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빨간 김치랑 노란 단무지만 맛있어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4 0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형님들은 보시오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4 04: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비 둘째셋째 아들이 해줬다능 꾹이의 아들자랑 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02: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00:1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제주도 버거 음식점 이름 알고싶다ㅠㅠ 그런거쓰면 안되는건가?
답글 2 답글쓰기
2019.06.13 2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여자메뉴같음 딱내스타일ㅋ
답글 1 답글쓰기
자을산군 2019.06.13 18:5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속은 없는 걸로 노력해보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ㅎㅎ 2019.06.13 18: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부러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8: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위꼴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6.13 18: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나보여용 ㅋ 대학로 파스타집 정보좀 주세용 ㅎ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