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자도 남자가 안받아주면 마음 확접나?

ㅇㅇ (판) 2019.06.12 21:26 조회20,804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좋다고 따라다니던 사람이 어느순간 확 선을긋네 ㄷㄷ 무섭다...

 

이렇게 호감에서 비호감으로 확바뀌는건 또 첨보네

38
28
태그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3 05:03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번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다 뭐 그런거 해야됨? 상대가 내가 아닌걸 이미 현실직시를 했는데 왜 애써서 나좀 봐달라고 해야하지?? 상대의 마음에 대해 고마워하고 존중해주는 것 부터 좀 배워라 쓰니야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7 07:5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그래서 기분 나쁘나 ㅋㅋ 안받아주는데 뭐하러 더 신경쓰면서 들이댐? 시긴낭비 감정낭비다
답글 2 답글쓰기
ㅋㅋㅋ 2019.06.14 13: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그인하게 만드네 남주긴 싫고 내가 갖기 싫은 심보인가? 그러게 좋다고 할때 잘하지 그랬나ㅋㅋㅋㅋ 여자도 사람인데 좋다해도 안받아주는데 감정기부,시간낭비 왜 하겠음?
답글 0 답글쓰기
당연한거야 2019.06.14 02:5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한거 아님? 마음 안받아주는데 계속 좋아하는게 미련한거지~ 이제와서 아쉬워? 뭔 상관이지 상대 거절해놓고.. 계속 좋아하길 바란건 아니겠지? 그럼 너무 이기적인거. 어장치려는거야 뭐야 관심 없다며!
답글 0 답글쓰기
판죽돌이 2019.06.13 21:1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잔 진짜좋아하면 먼저 다가가드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ㅡㅇ 2019.06.13 19: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여간 판 조찐따들은 어쩌다 존못이 관심좀 보이면 지한테 개빠진줄알고 망상자위질하고 살아감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3 18:46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처 더 받기전에 거리두는거지
답글 1 답글쓰기
2019.06.13 18:3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안받아주면 선 그어야죠 날 안좋아하는 걸 알았는데도 내가 그냥 좋다고 계속 들이대면 상대방 입장 생각도 안하는 이기주의아닌가요.. 그리고 안좋아하는거 알았는데 뭐하러 계속 애쓰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7:3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한거 아냐?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3 16: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다고 따라다녀줄 때 뭐하고 이제 와서 비호감 ㅇㅈㄹ 또 판죽돌이 오냐?
답글 0 답글쓰기
판죽돌이 2019.06.13 16:22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여자가남자한테 자기맘받아달라하니? 죄다소심찌질해서 그지색히마냥 암것도쳐안하는데
답글 2 답글쓰기
2019.06.13 15:2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 받아주는데 뭣하러 니한테 힘쓰냐고.안 받아주니까 비호감? 지가 안 받아놓고 왜 딴소리야 ㅈㄴ
답글 3 답글쓰기
ㅇㅡㅇ 2019.06.13 14:1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생물학적으로 암컷이 훨씬 빨리 마음접음ㅇㅇ 암컷은 수컷 하나 물어서 자기 생존과 2세를 보장받아야 되는데 수컷이 안받아준다면 빨리 마음 접고 다른 수컷 찾아야지 이런 동물적 습성이 인간에게도 그대로 적용됨ㅇㅇ
답글 0 답글쓰기
판죽돌이 2019.06.13 14:09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남자진짜좋아하면 맘 확안접음 확접는련들은 맘이거기까지이니 갖다버리셈
답글 0 답글쓰기
판죽돌이 2019.06.13 12:05
추천
5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거 여자가 진짜안좋아하는거임 진짜 좋아하면 마음확못접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7:4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번 정떨어지면 끝인것같음 ㅜ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ㅡㅇ 2019.06.13 06:07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 조찐따들 특징이 어쩌다 누가 관심좀 주면 존2나 광고하고 다님ㅇㅇ 지딴에는 별로 없는 일이라보니 특히 자신감실종 자존감 실종인 애들이 이러고 다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5:03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번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다 뭐 그런거 해야됨? 상대가 내가 아닌걸 이미 현실직시를 했는데 왜 애써서 나좀 봐달라고 해야하지?? 상대의 마음에 대해 고마워하고 존중해주는 것 부터 좀 배워라 쓰니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2:4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난 더 친해지고싶고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데 선 딱 그으면 상처받지. 그러고 아 내스스로도 좀 단녕하고 단호해지자 맘먹는거지 선긋는거 자체가 친해질 마음도 없다는거니ㅋㅋ 굳이 계속 비참해질필요 있나 자학하는것도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0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선을 긋게 행동한거지. ㅋㅋ 남자가 안받아줬다며.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