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강다니엘 진짜 쌉간지 아니냐

ㅇㅇ 2019.06.13 00:45 조회1,055
팬톡 강다니엘

줫같은 소속사 만나서 고생한번 하고
보통 이렇게되면 다른 소속사 찾든가 하는데
걍 자기가 회사 세워버림ㄷㄷㄷ

ㄹㅇ 이게 간지지

54
0
태그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3 17: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ㄹ 강단개쩔고 진짜 세상이 나서서 돕는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5: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아서 차근차근 준비해놓구 법인등록 하구 공식기사 나기전 팬들한테 먼저 나타나주기. 걱정한거 무색하게 간지폭발로 나타남. 진짜 다 떠나서 존경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1: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돈 뜯어갈 사람 없을테니 펑펑 쓸맛 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9:5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전에 없던 사람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7:3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ㄴㄲ 나도 소속사 어디로 옮길까 기다리고 있었는데 1인 기획사 세워버리기%~~~ 이게 강다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7: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정 간지 짱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7: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멋져 모든게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방탄 군면제 의견나옴 (143)
  2. 2 아이랑 아내가 계속 울어요 도.. (223)
  3. 3 박씨 ㄹㅇ 은근히 어울리는이름.. (341)
  4. 4 아기 안고 운다는 윗집 엄마 쓰.. (203)
  5. 5 짝남한테 미쳐서 이것까지 해봤.. (90)
  6. 6 유산한 며느리에게 계속 서운해.. (90)
  7. 7 명륜진사갈비기사 보셨나요? (138)
  8. 8 아이돌 군면제는 ㄹㅇ 이해안됨.. (8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