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20대 후반의 연애는 다 이런걸까요

ㅇㅎ (판) 2019.06.13 01:25 조회37,756
톡톡 사랑과 이별 댓글부탁해
20대 후반 여자입니다
아는 지인한테 동갑인 남자를 소개받아서 세달째 연애중입니다

둘다 일을 해서 평일에는 톡으로 일상 공유(출퇴근, 점심,저녁시간)만 하고 있습니다
데이트는 주말에만 합니다
주말에 하는 것도 의무적?인 느낌이 들어요..
그래도 일주일에 한번은 봐야지하는 생각으로요

이 연애가 너무 지루하고 재미가 없어요
이전에 했던 연애는 이정도는 아니었던것같은데,
뭐가 문제일까요?
연애하면 행복하고 즐거워야 하지않나요
16
4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투표부탁해]
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사랑 2019.06.15 09:00
추천
4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간단한 문제이다,

그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오감자 2019.06.16 03:18
추천
35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 국방의 의무 수행중이십니까? 연애는 의무적으로 할 필요가 없죠 그냥 마음에도 없는 사람인데 외롭고 슬슬 나이도차고 결혼도 해야하고 하는 생각으로 단순하게 생각해서 만나서 그런거 같습니다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6 10:43
추천
2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감정의 문제인듯 합니다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여긴메갈천국 2019.06.29 14: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보면 답나오는구만.. 여자나이 20대 후반이면 노처녀네요.. 그러니 심심하니 데리고 놀다가 젊은 여자로 갈아탈려는거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6: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후반여자들 연애하긴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17 10: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대중반에도 풋풋하게예쁘게 맨날 보고파 하면서 연예하는 커플 많아요 ㅋㅋ 둘다 마음이 없어서 저런 현상 나오는것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8: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반의 연애가 그런게 아니고 그냥 그럴 확률이 높은거구요 . 그리고 현재 쓰니 상황을 보자면 음 연애란건애착성향이 잘맞아야 서로 이해하기 편한데 두분은 그게 달라보여요. 연인분은 그게 참사랑이라 생각하지만 본인은 아닌게 중요..저도 20대 후반에 그런 남자 만나서 연애중인데 진짜 첨부터 설레는거?1도 없었어요. 지금은 100일도 안됐는데 무지 편하구 설렘 1도없구 애정표현 1도 없구 서로 갈구기바쁜 너무나 편안한 연애초기인 커플이지만 우리는 우리가 서로 너무 좋아하는거 알아요. 서로 상대가 싫어하는건 안하려고 정말 노력하거든요. 그리고 뭐든 지나치면 독인거 알아서 서로 조절도 하면서 사귀고있어요. 그러다 보니 여태.. 싸움??이란걸 한적도 없고(물론 너무 안싸워도 문제가 많지만..그래서 슬슬 싸움걸어볼까 생각중인데..도저히 싸울게 안나옴 서로 조심하다보니..) 제가 남자가 좀 심하게 많음.. 구남친들도 자꾸 연락오고 친구중 95%가 남잔데 질투 1도 안해요 ㅋㅋㅋ 남친은 여사친 거의 없는 타입ㅋㅋ 이렇게 서로 잘맞아서 너무나 만족하는 연애중! 그러니깐 그래도 사랑인거만! 그거만 아시구요 이제는 결혼도 생각해야하는 나이니까 잘생각해보세요 내가 이사람이랑 영원히 살수있을까 .. 아무리 괜찮은 사람이라도 나랑 안맞으면 땡이에요 아무리 안좋은 사람이라도 나랑 맞으면 땡이구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로 안 좋아하는 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지인 = 아는 사람 " ......... " 아는 지인 = 아는 아는 사람 " .......... 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초에야 남자들 똥꼬쇼했지 헤어지고 힘든거 겪고 현타오고나면 절때그짓거리못한다 안맞으면 헤어지는거고 애정깊어지지 않아도 그때가서 헤어지는거임 뭔가항상 남자가 한발자국먼저나가면 여자가맞춰오는거 그거스트레스오짐 근데님은 딱히 좋아하지도 않는것같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6.17 0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나면 즐겁지 않은 상대와 3달을 만날 수 있다니 전좀 놀랍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0: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8살때 회사사람 소개로 만난 남자와의 연애가 딱 그랬어요. 서로 엄청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정도면 괜찮으니까 사겨보자 하는 마음으로. 그게 느껴져서 헤어졌고, 지금 다른 남자친구 만나서 아주아주 행복한 연애 하고 있습니다. 그런 연애는 차라리 솔로로 지내는것만 못해요. 헤어지세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 다 수동적이고 배려를 받으려고만 하는 타입은 아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뇨
답글 0 답글쓰기
ㅇㅋ 2019.06.16 22: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린날의 연애를 뜨겁게 다줄듯 한줄 알았어요 그래서 쓰니같은 마음 있어봐서 이제 나이가차서 늙어서 그런줄 알았는데 그냥 지금만나는분이 지루한겁니다. 서른이 갓지난 지금,나와맞는 사람 만나니 늘가던 밥집카페데이트 장소,심지어 그냥 길거리에서 자판기커피하나 마셔도 설래고 따듯해요.조건보고 안주할 나이도 아닌데 좀 더 뜨거운분을 만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문스톤 2019.06.16 21: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적령기 다가와서 그닥 안끌리는데 진지하게 만나보자는 생각으로 만나셔서 그런거아닐까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6 21:5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줘 패고, 도박에 바람끼 있는 남자 찾나본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6 21:3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첫만남부터 무미건조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없던 설렘이 생기는 관계란 없습니다.
처음에 확 불타올랐다가 점점 식을수는 있어도..

시간낭비하지 말고
늦기전에 다른인연 찾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0: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이문제 X 사람문제 O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6.16 20: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 인연 아니라서 그래요.
아닌 연애면 시간 낭비 하지 말고 정리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막말공쥬 2019.06.16 19:34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주일에 한번 의무적으로 보는듯한 느낌이라~ 만난지 3개월 밖에 안된 커플인데 흠.. 답은 하나 같음. 둘다 열정적이지 않은것! 누구 하나가 평일에 보고싶다며 잠시라도 얼굴보러 가지않고 주구장창! 연락만 하다가 쉬는날 자연스럽게 보는 그런 커플같음;; 그러니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그닥 반갑지도 않고 늘상 같은 패턴을 달리는 그런느낌? 애인은 맞는데 뭔가 일주일에 한번만나 밥먹고 잠자고 헤어지는 그런 사이같은? 그런 느낌을 받는다면 헤어지는걸 추천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6 19:1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좋아서 그래요. 뭐 만나기야 하니까 아주 싫어한다 이런 건 아니지만 그냥 누굴 만나긴 해야 겠는데 라는 생각에 만나고 계신 거 같아요. 20대 후반의 연애가 20대 초, 중반과 같을 수는 없겠지만 그렇다고 20대 후반의 연애가 다 님과 같지 않죠. 본인도 의무로 만나는 거 같다고 기재하셔놓고 다 아시면서요. 내가 정말 좋아하고 마음 가는 상대가 아니니 열정도 의욕도 없는 거죠.
답글 0 답글쓰기
징징 2019.06.16 18:44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딱 서른될때 그때 연애가 지루하고..재미없었지만.. 서른살 헤어지면..다시 연애를 할수있을까 이생각에 그냥 냅두다가 크게다투고 헤어졌다가 다른 사람을 만났는데 그게 지금 남편임ㅎ 그사람이랑 헤어지고 만난 현남편은 처음만났을때 행복이란게 이런건가 싶었음 사람은 다 제짝이 있는듯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