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방탄의 소녀감성을 응원해

ㅇㅇ 2019.06.13 01:50 조회6,842
팬톡 방탄소년단
















어떻게 이런 귀여운 생각을 늘 할 수 있을까






















지민아 오늘 작은 선물은 없었어

너의 커다란 애정만 느꼈거든

그러니까 나는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게

사랑해

153
1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3 07:4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섬세하고 다정한 큰 선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3 07:3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은 것들의 아름다움을 놓치지 않고 소중하게 여기는 지민이라 탄이들이라 좋다. 사랑해 다들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3 16: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머글에서 입덕하고 부쩍 눈물이 많아졌어.. 나도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3: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2: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얘네는참 이런거 많이찍어ㅋㅋㅋ전에 가요대전에서도 1월1일되는그때 가수들다모여있는데 방탄은 지들끼리 밑에카메라놓고 둥글게모여서 사진찍고ㅋㅋㅋㅋ그때 어떤아미가 궁글게모여서 어깨동무하는거보고 서로파이팅하는건지알고 울컥했다는데 사진찍는중이라는거듣고 감성파괴라고ㅋㅋㅋㅋ하면서 웃던데 방탄은 진짜 소녀감성이있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9: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따흐흑 또 저거 마이크 대면서 꺄르륵 거리는거 생각하면 나 뒤져야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7:4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섬세하고 다정한 큰 선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7:3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은 것들의 아름다움을 놓치지 않고 소중하게 여기는 지민이라 탄이들이라 좋다. 사랑해 다들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이크 아래로 보고있는거 어디 출처야? 알려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1: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먹다남은 피자를 준 남친..정떨.. (165)
  2. 2 내 기준 프듀×김우석레전드짤 (190)
  3. 3 담배피는 주부 있으신가요 (111)
  4. 4 아이폰 쓰는 사람들 90퍼는 모.. (616)
  5. 5 + 상도덕 없는 역대급 팬덤(아.. (642)
  6. 6 도라이와 빙구 사이를 넘나드는.. (64)
  7. 7 한승우 반응 확인한다는데 (65)
  8. 8 1위부터 30위 연습생들 느낌/분석 (5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