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최병찬 한승우 개놀랬던거

ㅇㅇ (판) 2019.06.13 02:01 조회3,374
톡톡 엔터톡 프듀X
한승우가 빅톤에서 메보가 아님
최병찬이 빅톤에서 인기멤버가 아님
당연히 메보고 인기멤일줄
37
2
태그
신규채널
[팝송해석]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3 13:20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랜에이 걔네들 주력멤버 전부 안내보낸거 보면 백퍼 병찬이랑 승우로 빅톤 띄우기 위해 걍 내보낸듯 근데 지금 떡상중이라 간쫄릴듯 절대 걔네뜻대로 안둘거야 꼭 데뷔시키고만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3 02:16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준이랑 수빈? 보고왔는데 얘네가 왜 인기멤이지 ... 병찬이가 더 나은듯한데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3 19:1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분 음악방송 만든 둘다 데뷔 시키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6 09: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노래, 춤, 외모(매력에서 오는 외모말고 처음 봤을 때.. 아!) 밸런스가 좋은 멤버 보냈겠지. 첫평에서 D이하 받으면 진짜 그렇잖아.. 대표해서 나오는데.. 아니면 안내보내는 만 못하지.. 빅톤 찾아보진 않았지만.. 노래 좀 더 잘 불러도.. 취향 많이 타는 외모거나 춤 정말 잘춰도 노래가 부족하거나 할 수 있잖아. 외모가 귀여워서 어린팬들에게 인기 많지만 실력이 평타칠 수도 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9: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승우가 빅톤에서 랩한 이유가 팀 내에 래퍼기 하나라 그럼ㅋㅋㅋㅋㅋ 연생 때 월말평가에서 한승우만 랩 노래 둘다 봤다는 소리도 있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9:4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솔직히 지금 플랜 에이가 바라던 대로 굴러가고 있음..ㅋㅋㅋㅋ 플랜 에이가 예상한 거 보다 반응 더 클 걸? 트위터 보면 지금 정수빈 임세준 보고 잘생겼다고 그동안 어딨었냐고 외모 ╋ 알1페스로 파는 사람 많아서..ㅋㅋㅋㅋㅋ 이미 빅톤 앨범 산 사람도 있더라ㅋㅋㅋㅋㅋ 지금 플랜 에이가 생각했던 거 보다 훨씬 더 반응 좋은 걸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9: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병찬 인기멤아니였어? 나 빅톤에서 한승우 최병찬 ㅈㅅㅂ 이렇게 셋만 알고있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01:2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한승우 노래랑 춤하는거 보고 당연히 중심인줄 알았는데 무대 보니까 무슨 랩만 하고있더라 노래잘하는애데리고 왜 랩을 시키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01:2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엥 최병찬이 인기멤이 아니라고..? 그럼 누구임 대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01:2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찬이 파트작아....살짝 수납멤임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00: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찬이 글케 인기멤 아닌것같더라 병찬이 파트때 다른애들에 비해 환호성 별로임...ㅠㅠㅠ병찬살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23:4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병찬 인기멤은 맞을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9:1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분 음악방송 만든 둘다 데뷔 시키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3:20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랜에이 걔네들 주력멤버 전부 안내보낸거 보면 백퍼 병찬이랑 승우로 빅톤 띄우기 위해 걍 내보낸듯 근데 지금 떡상중이라 간쫄릴듯 절대 걔네뜻대로 안둘거야 꼭 데뷔시키고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2:16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준이랑 수빈? 보고왔는데 얘네가 왜 인기멤이지 ... 병찬이가 더 나은듯한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2: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최병찬이 인기멤이 아니라고?? 그럼 누가 인기멤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02: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한승우가 빅톤에서 메보 아니라거? 구라지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