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내 이름은 마리, 로저누나 동생이죠2

로저어멈 (판) 2019.06.13 11:59 조회7,674
톡톡 동물 사랑방 고양이
이어지는 판

오늘은 목요일이니까 마리사진을 업로드하겠습니다(?)

 

 



여 하일우~~~!~!!

 


마리는 짱쎄니까 꼭대기자리는 마리거야!!!

 


마리는 집사 무릎위를 굉장히 조와해요

 



집사가 안티1

 



집사가 안티2

 

 

후 못생긴척하기 힘드네;

 


집사가 잠에서 깨면 이렇게 바라보며 뀨융 꾸룱 뀩 후웅!! 이런 소리를 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사는 ㄸㅗㅇ도 눈치보며 싸야해요,,,,주륵,,

 


팔이 저려서 깼더니,,,,쒸익,,,

 

 

 

 

 

마무리 3장은 아가 마리로~!

51
4
태그
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7 0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홍코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ㅁㅈ 2019.06.17 0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왜이 기여운사진을 보고도 눈물이날까요
답글 0 답글쓰기
체리체리 2019.06.16 1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님 말투 너무웃겨요ㅋㅋㅋ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저누나도 보고싶어용♥ 마리 넘 미묘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덕분에.. 오늘 하루도 살아갈 힘이 생겼어.. 먕먕이 최고야.....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6.16 1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나도 마리라고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6 1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귀욥다~~~~
답글 0 답글쓰기
김마리 2019.06.16 1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이름은 김마리. 튀김 동생이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2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저 찬밥 됐나봐 ㅠㅠ 로저도 보고싶어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