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세달...존버 연락왔어여

ㅇㄴㅇ (판) 2019.06.14 02:00 조회20,776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연락왔어요 여러분
헤어지고 두번 편지도 쓰고 매달렸어요
그래도 안잡혀서 잘지내라하규 존버하면서 세달다될때쯤 오늘
집에서 막춤추다가 카톡울려서
귀찬케하는 주변이성있었는데
아또 귀찬케 왜연락하지 라고생각한순간
뚜둥::전남친
연락왔어여 매몰차게해서 미안하다고
진짜 연락안올줄 알았는데;
그래서 하고싶은 말이 그게다냐고 하니깐
미안하다고 하고싶었다고
알겠다 미안해 하지마라
하니깐 전화통화하자구 해서 통화 했어요
일상공유하면서 밝게 통화하다가
어물쩡 뭐라 말못하길래 만나서 그냥 밥이나 한끼
먹을까 하니깐 바로 알겠다더군요
그래서 만나기로했어요 조언좀해주세요
아!그리고 정말사랑했다면 연락오는거
맞아요 진짜...여러분 힘내시고 굳밤되세요

52
12
태그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ㅡㅡ 2019.06.14 17:29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싫다고 떠난 사람 왜만나?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4 12:1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와 똑 같은 상황.ㅠ
님은 저처럼 실패하지 마시길 바라며 댓글 답니다.
저도 님처럼 연락와서 매몰차게 해서 미안하다며 사과하고 싶다더군요.
그럼서 밥 먹기로 만났어요.
분명 재회의 좋은 기운이.......
근데 제가 망쳐버렸어요. 제가 예전 그때 감정에 빠져 다시 성급하게 아직 좋아한다며 급하게 몰아부쳤어요.
도망가버렸어요.ㅠㅠ
님은 절대 그러지 마세요. 그냥 첨엔 일상얘기하면서 썸타듯이.. 편하게 대하면서..
성급하게 감정 드러내지 마세요.ㅠㅠ
잘 되시길 바랍니다~~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반배정헷꿀꿀 2019.07.18 0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 받아가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받아갑니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ㅅㅈㅇ 2019.06.15 2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받아갑니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19: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즐떡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04: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니 편지보내셨을때 답장이오긴했었어요? 왔다면 뭐라고왔나요 그당시에 재회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0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받아갑니당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01: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자존감낮은애들 불쌍하네 난 아무리사랑했어도 나싫다고떠나는사람 안붙잡는다ㅋㅋ 안붙잡으면 오히려 나중에 안달나서 연락오는데 더 한심해서 ㅃㅇ야..이게 내건강정신에도 좋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0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번 헤어지는게 어렵지 그 다음은 쉬움 나도 헤어졌다가 만났는데 오래 못가서 헤어지고 다시만나고...헤어지고 했다가 맘 잡고 그냥 정리함 내가 힘들더라 뭐 케바케이긴 하지만 이성적으로 생각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23: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부럽습니다ㅠㅠ 저는 남자친구가 한 번 끝이면 완전히 끝인 사람인데 남자친구가 사귀면서 점점 나한테 소홀해지는게 느껴지고 거짓말까지해서 제가 헤어지자고 했더니 알겠다고 더이상 잘해줄 자신이 없다고 미안하대요. 자기도 자기가 잘못해서 헤어진걸 아는 놈인데 아직 깨진지 2주반째입니다ㅠ 제가 한번 붙잡았었는데 거절당했었거든요.. 제가 잘해주면 잘해줬지 못해준건 없는데 몇달후라도 남자가 다시 후회하며 연락올까요?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ㅠㅠ 2019.06.14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받아가요ㅠㅠㅠ축하드려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2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 받아가요 축하드려요 정말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9.06.14 22: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받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2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사이 남자분한테 새 여자는 없었나여? 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20: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 부러워요 기받아갈게요.. 저는 헤어진지2주 되가는데 남친이 제행동에 지치고 일도 힘들고 권태기로 헤어졌는데 ㅠㅠ 처음에 매달리고 두번째 매달리고 완전 끝내고 헤어졌어요.. 자기도 몇일동안 고민했다면서요ㅠㅠ 저도 연락이 왔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연애 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ㅡㅡ 2019.06.14 17:29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싫다고 떠난 사람 왜만나?
답글 14 답글쓰기
ㅠㅠ 2019.06.14 17:1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받아가요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2019.06.14 1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받아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17: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에 만나신 분들도 연락왔었다는댓글을 봤는데 연락 다시온 텀이 각각얼마나 되셔요? 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16: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혹시 얼마나만나셨고 헤어졌던 이유는요?ㅠㅠㅠㅠㅠ얼마나 매몰차게 말하고 이별하신건지도ㅠㅠㅠㅠㅠㅠㅠ
답글 6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