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맞말만 하는 오빠얌

ㅇㅇ (판) 2019.06.14 15:35 조회24,02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한 방송에서 MC가 김동완에게

중고등학생 신화창조 팬 여러분에게 한 마디 하라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 차려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아이돌 또래들을 좋아해 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어린 팬들이 많이 생기면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뭐 이런말 하지 않나? ㅋㅋㅋ

근데 김동완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에게 한 마디 하라니까

여러분 덕분에 제가 여행도 다니고 차도 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에서 음악으로 연기로 즐거움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전히 팬들의 인생은 책임져 주지 않을거냐는 질문에 

 

단호하게 인생을 책임져 주진 않습니다 


 

오빠얌 명언이지 ㅋㅋㅋㅋ

"신화는 여러분의 인생을 책임져 주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땐 좀 빈정상하고 서운하기도 했는데 지금은 완전 맞말 ㅇㅇ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빠얌의 당부 

인생 책임 지는 척 하는 놈들 조심하라구! 여러분


절대 안그런다구!! 나쁜놈들이야 아주


조심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itiveFlawlessDiamondbackrattlesnake

김동완은 아이돌로서 팬들에게 환상(?)을 안 심어주려고 하는 것 같은데

그래도 겁나 질척대고 싶은 매력이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얌ㅋㅋㅋ 

가끔 너무 맞말해서 뼈 아플때도 있지만...ㅜ  

250
0
태그
신규채널
[살려줘] [썸진행중] [금동현] [울림아] [부탁행] [이것좀봐] [최병찬]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ㅅㅇㅅ 2019.06.17 12:41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생을 책임져주진 않지만 무너지지않게 해준다는말 그 말을 지금까지 지켜주고있는 신화에게 늘 감사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2019.06.17 14:07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폭중 최고는 이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7 09:42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끔 팩폭하지만 그래도 팬들한테 스윗함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8 1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초 여잔데, 나 중학교때부터 고등학교때까지 꾸준히 신화창조인 애들은 꼭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화 매력 장난 없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0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우씨 나듀 지금이라도 팬클럽 가입하면 받아주나? 대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우리오빠 2019.06.18 0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완.조.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8 0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신화도 참 꾸준하네 대단해ㅋㅋ 정말 롱런하는 사람들이 제일 대단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0: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혜성 최애인 신창인데 울 큐티빠띠뽀띠뽀짝스윗공주 동완오빠 프로 아이돌 짤 좀 다들 보고 가줘 울 오빠는 나이 절대 안 먹어 오빠 나이 내가 다 대신 먹잖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0: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은 아니지만 멋있다. 나는 엑소 팬인데 정말 노래로 무대로 위로받고 버틴다. 맞는 말이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Mimi 2019.06.17 18:2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을 진짜 사람 아니 친척동생정도로 아껴주시는분. 진심이고 아끼는 마음이 느껴져서 좋게 들리는것같아요ㅎㅎ 앞으로도 쭉 힘이 되어주시고 힘이 되겠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7: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생얘기야 워낙 아이돌계의 레전드 급 명언이라 그렇구나~ 싶은데
10대에게 해주는말 완전 현실적이네 ㅋㅋㅋ또래 아이돌 좋아하라니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7: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아버지 되도 팬들이랑 저러고 놀것같은 느낌 ㅋ ㅋ ㅋ 유쾌하다 ㅋ ㅋ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6:5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디너쇼까지 평생 했음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화창조랑 의리 너무보기조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6: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입으로만 사랑해요 내 여친들 이러면서 행동으론 증명 안 하는 애들보다 이렇게 현실적이면서도 다정한 게 훨씬 좋음 솔직하고 진실된 말들이잖아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흐규흐규 2019.06.17 15:1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항상 기죽지 말라고 하는 오빠지... 타팬덤이랑 싸웠다고 하니까. 이겼냐 먼저 물어보던 오빤데 뭐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4:5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팩폭만 해서 더 사랑스런 내 아이돌 ♥ 더 열심히 살게끔 해주는 21년째 내 아이돌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4:1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에게 깡패라고하는사람인데 뭐..덕질하면서 팩폭들을 너무 많이들어서...우리 앞가림은 우리가 해야한다고 회사열심히 다니라는 오빠인데뭐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중요한순간에는 우리에게 무한의 감동을 전해주는 오빠이기에 덕질을 멈출수가없음ㅜㅜㅜ 20년뒤에도 30년뒤에도 우리의 인생을 책임지지는 않지만 우리는 함께걸어갈거란걸 오빠들도 우리들도 너무나 잘알고있기에 항상 옆에서 응원할게요. 내가수 내아이돌 신화 사랑해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7 14:07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폭중 최고는 이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2: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아이돌도 세월이 지나도 신화처럼 굳건했으면 좋겠다. 팬클럽은 너무너무 행복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ㅅㅇㅅ 2019.06.17 12:41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생을 책임져주진 않지만 무너지지않게 해준다는말 그 말을 지금까지 지켜주고있는 신화에게 늘 감사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ㅁㅇ 2019.06.17 11: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정한 오빠입니다 ㅇㅁㅇb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스댕 2019.06.17 10:3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계의 모범답안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