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재회 D-30] 현재 몸무게 50.5 kg

720 (판) 2019.06.14 15:54 조회6,472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권태기가 와서 남친에게 차인 여자입니다..ㅠㅠ..이제 헤어진지 한 달 정도 됐네요

저의 재회 계획 좀 봐주세요!

1. 매일 운동 2시간 (웨이트 & 유산소) 
2. 현재 50.5kg --> 42kg 으로 감량 (한 달 후)
3. 옷 이쁘게 입고, 프로필 사진 찍기
4. 프로필 사진 바꾸고 남친에게 연락하기 
5. 재회하기!

우선 요즘 매일 매일 PT 받고 있고요,

식단도 하루에 700 칼로리만 섭취하고 있어요.

헤어졌을 수록 자기관리를 빡세게 해야한다고 해서, 실천하려고 합니다!

용기 좀 주세요! ㅠㅠ


5
19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4 16:0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락하기 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룽룽 2019.06.14 16:0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굿굿 그렇게 자기관리하고 예뻐지면 전남친말고도 더 좋은 사람만날수도 있어용!! 홧팅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5 1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먼저 연락 하지마요 님 상처받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5 1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심히 운동하고 관리해서 재회성공 유무를 떠나 자존감있는 당찬 "내"가 되세요. 화이팅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6.15 03:43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가 생각하는 체중은 저체중임 건강해치지말고 그냥 잘먹고 글쓴이 자체를 사랑해주는남자만나 알콩달콩해 마음고생하며살지말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5 03: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어트를 하는게 외적으로 치중되어 있다는 의견 저는 반대네요. 권태기는 익숙하고 당연해져서 오는거에요,새로운 모습 변화가 필요하고 내적인것 역시 중요하겠지만 헤어스타일도 바꿔보고 서로 이색 데이트도하고 안해본 일들 얘기들 서로 좀 더 관리하고 가꾸고 하는데.. 무리한 다이어트는 좋지않지만 더 예뻐지겠다고 다이어트 하는게 자존감이낮고 외적인거에 치중되어 있다라는 관점은 좀 잘못된 것 같아요 본인이 할수있는 부분에서 노력하는것자체가 멋있는데
답글 4 답글쓰기
2019.06.15 02: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재회를 위해 살을 빼야하나 자존감올리는거부터 먼저 해야될거같은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02:2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외적인거에 치중되어있는거 아닌가요. 살 빠졌다고 돌아올 남자면 거릅시다. 내적인것도 변화를 주세요. 그치만 제가 더 추천드리는건 더 좋은남자 만납시다. 무리해서 다이어트 하지 마세요 몸상해요. 쓰니가 제일 소중해요. 그리고 한달후에 쓰니가 마음이 변할지 몰라요. 영양소 잘 챙겨드시면서 운동해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5 02: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그렇게 이뻐지면 더 좋은사람 만나는거 가능해요
답글 0 답글쓰기
미친등신 2019.06.15 02: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해서 다시 니찬놈 만나고는 싶니??모자란건지.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배우고살자쫌 2019.06.15 01:4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해서라도 만나고싶을까... 참 애틋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0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부럽네 안빼도되잖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16: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식사는 아침 점심 저녁 나눠서 드시고요 운동하시고 식사하시는겁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16:0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락하기 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룽룽 2019.06.14 16:0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굿굿 그렇게 자기관리하고 예뻐지면 전남친말고도 더 좋은 사람만날수도 있어용!! 홧팅
답글 1 답글쓰기
ㅜㅜ 2019.06.14 15:5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가 몇인데 42키로 까지 빼려구요? 너무 말라도 안이뻐보여요ㅠㅠ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