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올차단 후 재회했어요

경산 (판) 2019.06.14 19:06 조회6,862
톡톡 헤어진 다음날 헤어진후에

헤어진지 2주 되었고
대판 싸우다가 올차단당했어요. 시비는 제가 걸어서 싸움시작되엇구요 페북 인스타 카톡 전화 문자 다 당했습니다.
평소같은 싸움인줄 알았는데 남자친구가
정말 질린다며 다시는 만나지말자며 헤어지자고하더라구요.
지인들끼리 아는 사이라서 친구들 통해서 연락도 해봤지만 돌아온말은 그만해라 얜 너한테 마음이 떴다더라 였어요.
힘들게 뭐하고사는지도 모른채로 하루하루 지내다가 혼자서라도 하고싶은말 써야겠다 하고 장문문자를 남겼습니다. 10일차에 문자를 보냈고 차단을 풀었는지 읽고 답장이 오더라구요
재회하자는 문자는 아니였기에 잘지내라는 답장이 왔구요. 말투에 차가움이 묻어나는게 정말 마음이 떴구나했어요.그 문자를 보니 진짜 헤어졌다 싶고 내정신이 내정신이 아닌거마냥 미친듯이 잡았던거같아요 ㅋㅋㅋㅋ돌아오는말은 죄다 가시박힌 상처받는말들뿐이고 만나서 얘기하자 지금 집앞으로가겠다는 저한테 꼴도보기싫다며 오면 다시 다 차단한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남자친구가 약간 회피형기질이있어서 아예 저와의 재회가 본인인생에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을 하는거 같았어요. 근데 계속 잡으면 또 전부다 차단할줄 알았는데 차단은 안하더라구요. 15일만에 다시 재회한거고 차단풀고 5일동안 계속 카톡했어요 저는 잡는내용 남자친구는 싫다는 내용 5일동안 매달리면서 설득하니 내키지는않아하긴하는데 결국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남자친구 말대로 같은이유로 또 헤어질수도있어요 이별의 연장일수도 있죠 그렇지만 해보지도않고 힘들어하는것도 싫어서 다시 만나자고했어요
앞으로 서로 노력하기로했구요 억지로 겨우 사귀기로하긴 했지만 그동안 잘못한거 저도 뉘우치고있고 잘해보려구요.참고로 남자친구는 저와 다시 만날 생각이 전혀 추호도 생각도 안났다고 합니다. 제가 먼저 연락을 안했다면 끝이였단 얘기겠죠 차단을 푼 이유는 그냥 단순하게 제친구들이 하도 풀어라풀어라 연락와서 푼거고 풀엇다고해서 연락을 기다리거나 할생각은 없었대요


헤다판 여러분 힘내세요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

1
16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ㅜㅜ 2019.06.14 20:1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상한 남자도 매달려서 사귀니까 약간 거만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쓰니 너무 짧은기간 안에 만난거 아닌가 생각들어요ㅠㅠ 재회한거 축하하고 앞으로는 괜히 시비 걸지 마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배우고살자쫌 2019.06.15 17: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건 재회가아닙니다... 그냥 개판싸우고 억지로잡고... 잘되는걸못봤어요 15일요? 재회로보기엔 너무짧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1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한텐 미안한대 이게 무슨재회야 잠깐 거처지지 금새또 헤어지겠구만 왜케끌려다녀
답글 0 답글쓰기
언니 2019.06.15 02: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남자는 헤어질수 있는사람인데? 또 차단할거고 그때도 메달려서 다시 사귀세요 나라면 안만나겠네 자존심도상하고
답글 0 답글쓰기
배우고살자쫌 2019.06.15 01: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개판싸우고 한주, 두주 후에 만나고 재회라고 거창하게 하는건 제발 그만둡시다 어차피 또 헤어질듯한데... 초치는건아닌데 이런커플 끝까지잘되는거못봄...
답글 0 답글쓰기
ㅜㅜ 2019.06.14 20:1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상한 남자도 매달려서 사귀니까 약간 거만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쓰니 너무 짧은기간 안에 만난거 아닌가 생각들어요ㅠㅠ 재회한거 축하하고 앞으로는 괜히 시비 걸지 마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19: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무리 봐도 기간도 그렇고, 재회라고 하기엔 그냥 서로 심하게 싸웠다가 늦게 풀었다고만 보이네요. 재회라고 하면 최소 한 달은 되어야... 못해도 2달 이상 기다리는 사람들이 수두룩 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4 19: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심하다 나싫다는 남자한테 왜매달림? 자존심도없어? 결과가 뻔히 보인다 스스로 을되기를 자처하는 이유가 궁금하네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