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길냥이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ㅇㅇ (판) 2019.06.15 01:23 조회192
톡톡 동물 사랑방 조언부탁해

최근에 아파트 주변을 떠돌던 길냥이가 새끼를
3마리나 낳고 아파트 입구 관리초소 밑 틈 사이에 살게 됐어요
오늘 고양이용 참치 캔 하나랑 물을 갖다줬는데
어미 고양이가 무척 경계가 심하고 제가 근처에만
가도 막 울어대고 공격태세를 취할 것 처럼
하는데 계속 먹을걸 주는게 나을까요?
새끼 낳은지 얼마 안 된 어미 고양이가 저 때문에 더 스트레스 받고 힘들까봐 걱정 돼서요ㅠ
저는 고양이나 강아지를 한 번도 키워본적이 없어서 잘 몰라서요 혹시나 해서 여기에 글 남겨봅니다

3
0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5 16: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편하게 먹도록 놓아주시고 피해주세요! 처음엔 조금 서운하실수도 있지만 냥이들 똑똑해서 다 알아요! 저도 오피스텔 화단에 지내는 냥이가 처음엔 눈만 마주쳐도 하악질하고 경계하길래 멀찍이 닭가슴살만 놔줬거든요. 며칠 지나니까 점점 도망가는 거리가 좁혀지더니 이젠 저 오면 반갑게는 아니지만 ㅋㅋㅋ 슬쩍 다가와요 ㅠㅠ 길에서 지내야하기에 어느정도 경계심은 남겨두는게 좋아요 세상에 다 님처럼 좋은분만 있는건 아니니까요 ㅜㅜ 무더운날 냥이도 힘들텐데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08: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끼 쳐다보지말고 만지지도 말고 너무 가깝지 않게 얼른 밥과 물만 놓고 오세요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