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수번식장에서 구조된 7kg 골든 리트리버

ㅇㅇ (판) 2019.06.15 09:47 조회44,769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358
2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6.15 18:35
추천
5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 뿐만 아니라 모든 동물들 학대하고 번식기계, 돈기계로 이용해 돈 벌어 쳐 먹는 쓰레기 ㅅㅂ년들 다 뒤졌음 좋겠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5 10:06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밥많이 먹고 행복해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5 19:08
추천
4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눈망울을 보고도 그렇게 하고싶을까. 인간의 탈을 쓴 악마샛긔들이 틀림없다. 소형견인 우리집 댕댕이도 5.6kg정도 나가는데 저 큰 리트리버가 7키로라니 이게 지금 아........그래도 잘 돼서 정말 다행이긴 하지만 아직도 강아지들 데려다 못된짓 하는 쓰레기샛긔들이 너무많아 큰일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6 11: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퍼서 눈물난다 사람이냐...너무잔인하다 똑같이 당해야되는데 저런 인간은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6 08: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이 제일 무서운것같다 누군가를 죽이고 염산을 뿌리고 동물을 잡아다 고문 수준으로 괴롭히고 죽이고.. 난 그저 이런 악행을 저지른 사람들이 꼭 천벌을 받았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6 07: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진짜 너무 처참하다.. 뼈밖에 안남았다는게 실감나는건 이번이 처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3: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보고도 펫샵에서 귀엽다고 꾸역꾸역 분양받는 인간들은 뭔 생각인간지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19.06.16 0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놈들이 제일 소름끼치고 잔인하고 무섭다 하 나도 사람이지만 사람이 너무싫어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23: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행복했으면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23: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맘아파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5 23:1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루에도 수억마리가 고통받고 인간들은 웃으면서 처먹고 쉽게 버리고 버린 것들 다시 동물 먹이고 병든 애들 다시 싸다고 처먹고. 티비에서 고기 홍보하는 예능보면 질리지도 않는지, 제발 동물들의 삶에 대해서도 생각 좀 했으면 좋겠다. 이 정도 삶의 수준이면 주변 좀 돌아볼 줄 알아야하는 것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모모 2019.06.15 22:4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양업하는것들은 죄다 깜빵에 넣어야함. 불법으로 막고 나라에서 잡아야함. 어디 감히 생명을 사고 팔며 무슨 권리로 교배를 시키며 새끼를 갖게하며 낳아서 생이별을 시킴? 진짜 천벌을 받을 것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21: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물학대하는 인간들아 꼭 천벌받고 고통스럽게 가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20:1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ㅠㅠㅠㅠㅠ진짜 동물이 무슨 죄냐 살아생전에 동물들한테 해코지한놈들은 백퍼 죽을때 고통스럽게 간다 미친놈들ㅡㅡ 앞다리 잡는거 싫어한다는거 보니까 이동시킬때 앞다리 들고 질질 끌었던 거 같은데 ㅅ.ㅂ놈이 걍 뒤졌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20: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맘 아프다 어떻게 사람이 그럴수가 있냐 난 진짜 말 못하는 동물들 괴롭히는 걸 아무렇지않게 할수있다는게 신기하고 처벌이 조카 쎄면 뭐라말안할텐데 약해빠져서 너무 맘아파
답글 0 답글쓰기
흐규 2019.06.15 19: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건강하게 살아주렴 인간이 제일 쓰레기라 미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19:08
추천
4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눈망울을 보고도 그렇게 하고싶을까. 인간의 탈을 쓴 악마샛긔들이 틀림없다. 소형견인 우리집 댕댕이도 5.6kg정도 나가는데 저 큰 리트리버가 7키로라니 이게 지금 아........그래도 잘 돼서 정말 다행이긴 하지만 아직도 강아지들 데려다 못된짓 하는 쓰레기샛긔들이 너무많아 큰일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5 18:35
추천
5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 뿐만 아니라 모든 동물들 학대하고 번식기계, 돈기계로 이용해 돈 벌어 쳐 먹는 쓰레기 ㅅㅂ년들 다 뒤졌음 좋겠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10:06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밥많이 먹고 행복해라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