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요즘 키큰여자 왜케많냐..

ㅠㅠ (판) 2019.06.15 13:17 조회3,729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나 여자고 내 키 165인데
오늘 오랜만에 지하철탔는데
오늘 신발 완전 굽없는 단화 신고 나왓는데
진심 여자들 나보다 10센치정도 큰여자
열명정도 본거같아
그 여자들도 굽없는샌들 아님 운동화였음..
나도 키크고싶다 172되고싶어
조카 난쟁이된 기분이었음
물론 내가 나보다 큰사람만 기억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170이상되는 여자 꽤많은듯
5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5 16:04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걍 그날 키큰 여자를 많이 본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19.06.16 20:3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70 넘는거보다 160중반이 힐신거나 운동화 신어도 좋은 키 아냐...? 난 쪼꼬미라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9:5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80 넘는 남자들은 170대 여자들 좋아함 보기 좋다는 말 많이 듣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6:0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ㅠㅠ키크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3:1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큰여자 겁나 많아졋어 근데 거기다가 예쁘면 하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2:01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172.5 여자임ㅎㅎㅎ 꺄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16:04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걍 그날 키큰 여자를 많이 본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5 15:17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도 작은키는 아님ㅇㅇ 너보다 작은애들이 더 수두룩할걸ㅇㅇ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