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yg털리는와중에 제니 인스타봄?ㅋㅋㅋ

ㅇㅇ (판) 2019.06.15 15:40 조회342,82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속사 동료들 마약터지고 사장은 사퇴하는와중에
나홀로 빵디흔들면서~~~트월킹~~~~
(심지어 저거 전소미 신곡 홍보하는 영상ㅋㅋㅋ


솔직히 블핑이 마약한것도 아니고 제니가 눈치볼필욘 없는데 하필 이런 시기에 올린다는게 읭? ?스럽자나ㅋㅋㅋㅋㅋㅋ
블핑멤버들 전소미 스밍인증글 단체로 올렸더라

블핑만 저런거 아니고 와이지 가수들 포함 마약이나 범법행위 접대문화 같은 상식선에선 납득 안되는 범죄 행위들 밥먹듯이 보는거라 당연시하게 생각함
솔직히 양현석이 사퇴한다고 회사가 당장 없어지는것도 아니고 시가총액 천억이 넘는 그 돈많은 기업이 한순간에 폭망하는것도 아닌데 어차피 쟤들은 미래걱정 돈걱정 인기걱정 컴백걱정 활동걱정 없이 잘살음


지금 약국사태가 어떤지
인터넷에서 yg 불매운동을 하든지 말든지 애초에 저들은 관심도 없다니깐
인터넷에서 하등 떠들어대는거에 심각하게 생각도 안할뿐더러 내가 마약한것도 아닌데 무슨상관? 이런 마인드일듯










전소미 노래 틀어놓고 씐난블핑으로 마무리~>
1546
18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썸진행중] [울림아]
47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5 17:21
추천
767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지에 정상적인 도덕관념가진 사람이 있을까? 지들때문에 할아버지가 밀쳐지는거보고도 눈 하나 깜빡안하고 당연하다는듯 가는 애들인데 너네가 연예인인데 너네 매니저가 노인분들한테 이러면 가만 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5 15:52
추천
58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국가수라면 이정도 멘탈은 돼야 "나보다 랩 잘하든가 내 회사보다 돈이 많든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5 15:48
추천
565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와이지야!
답글 1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6.15 21:12
추천
173
반대
2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단하다 이젠 별걸 가지고 다 까네 아니 왜 마약한 개새기들 보다 블핑이 더 나쁜년 취급을 받음? 그냥 눈에 거슬린다고 해 하는 짓이 다 거슬린다고 해ㅋㅋㅋㅋㅋ 할 짓 애지간히도 없는갑다
답글 2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18 2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조카비호감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7 04:1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는 놀줄도 모르면서 제니눈치보면서 노는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녀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0:28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미친것 같아;; 저번에 구하라 악성댓글로 자살기도하고 태연 악플땨문에 스트레스 받는다고 걱정하더니 제니한테는 적용이 안돼나봐? 이때다 싶어서 제니 까는걸로 보임 제니가 마약을했음? 카톡에서 몰카 공유함? 성매매를 함? 너네 비아이보다 제니를 더 깜;; 뭔 정의구현하듯이 제니 와이지니까 마약했을것.. 이딴 생각하지말고 밝혀진애들이나 패 궁예하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9:16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혐석 나가서 축제 벌이는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02:01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담이 단 한개도 안 들려오는 최초의 아이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1:54
추천
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이중성 소름끼친다 ㅋㅋ 구하라 자살시도 글에 악플러들 소름끼친다면서 처벌 받아야된다 카더만 지들도 똑같은짓 하고 앉았노 ㅋㅋ 니네가 구하라 자살시도 할때까지 몰고간 악플러들 깔 자격이 된다고 생각하냐 똑같은것들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1:47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 넘은 댓글, 어그로성,추측성 댓글 답글 전부 피뎁 따서 보내나따 제니가 고소 안할거란 생각은 하지망 ~ 어제 1차 보냈고 오늘도 몇개딸거 보여서 따서 보내써~~
답글 1 답글쓰기
2019.06.17 20:24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 무대논란 영상 몇 개보면 지수도 대충하는거 있더라구요... 안좋은 영향 서로에게 끼치는 듯..로제랑 리사는 진짜 열심히하던데..yg 진짜 불매..합니다 버닝썬도 새로 개장해서 그것이알고싶다 방송 틀어놓고 디제잉하고.. 승리는 인터넷에서 사라지고..
답글 1 답글쓰기
답답 2019.06.17 19:01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양현석 사퇴한다고 YG 금방 망하는 것도 아닌데 저런거 올릴수도 있지 참 별걸로 시비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8:31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얘들 왜이렇게 졸렬해? yg소속이라는 이유로 거의 범죄자취급하면서 인신공격하는거봐 누가보면 제니가 마약한줄ㅋㅋㅋ 욕할핑계거리하나잡은거같아서 신난거다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2:52
추천
1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대에서 추는거 보니까 대게 흐물흐물하게 대충 춤추던데, 춤연습은 안하고 이러고 놀고만 있구나 ㅋㅋㅋㅋㅋ 춤추는거 개웃김 ㅋㅋㅋ아니 웃긴걸 떠나서 진짜 엄청 못추던데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2:14
추천
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쟤는 진짜 딱 눈만이쁜거같애 ㅠ 남자같이생김 인중때문인가 잇몸때문인가 꼴배기 싫어
답글 3 답글쓰기
뭐지 2019.06.17 12:1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곱창공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2:13
추천
1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니 필리핀사람이 한국사람들한테 돈받으려고 길거리에서 춤추는거같음 진짜 동남아같아
답글 4 답글쓰기
00 2019.06.17 11:38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래서 딴따라들이 생각이 짧다는거 인증하는겨.. 지네 수장이 어찌되는지 앞날이 어찌되는지 고민 1도없고 걍 오늘만 살자 이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1:29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니 너무 귀엽소 회사랑 별개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뭔새골 2019.06.17 11:04
추천
1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난 이해가 안가지;; ㅋㅋㅋ
그런논리라면 같은 yg인 악동뮤지션은 라디오 출연도 잘하고있고
아형나와서 빵빵터지고 졸라 개그캐미 오지게 뿜뿜하고 갔는데
이 시국에 조용히 가만있어야 되는건가;
쟤넨 니랑 다르게 연예인이라서 동료연예인 친한사람이 곡이 나오면 시국이 어떻고 저떻고를 떠나서 그냥 홍보도 해주고 웃고 놀수도있는거지 ㅋㅋㅋㅋ
그럼 이 시국에 조용히 덩달아 같이 자숙하듯 조용하고 우울하게 있어야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뭐 ㅄ같은걸로 다 까네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1:00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순대공주와 시녀 ㅋㅋㅋㅋ 지수는 완전 시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