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조신즈 제발 데뷔해

ㅇㅇ (판) 2019.06.15 23:25 조회16,94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구정모 이은상 차준호 데뷔해 데뷔해

184
15
태그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5 23:27
추천
6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신한게 최고다... 쓸데없는 말 안하고.. 차분하고.. 자기 할거 열심히하고.. 안나대고.. 사랑해 조신즈 데뷔하자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6 01:02
추천
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신즈 이 짤 하나로 존버 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ㅎㅎ 2019.06.16 12:08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뭔가 얘네만 보면 분위기 청정지역됨 얘네는 성인돼도 소주대신 포카리스웨트 마실거같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ㅠㅠㅠ 2019.06.17 14: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이 얼굴에서 보여ㅜㅜ 독이란 없는 얼굴ㅠㅠㅠㅠ하 너무죠타 요즘 아이돌 마약이다 인성논란 이런거보면 넘무서운데 얘네들은 그런걱정안해도될거같애 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9: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셋 중 한명이라도 데뷔 못하면 진짜 한동안 우울할듯 그 정도로 너무 좋아져버림 셋 다 데뷔해버려...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4: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모랑 준호 손잡은 짤 옆에 세진이도 있는데ㅜㅜ 세진이도 조신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2: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흐앙 조신즈 개조아ㅜㅜ 이은상구정모차준호 데뷔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1: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회색티 누구야 프엑 하나도 안보고 글들도 안봐서 모르겠는데 회색티 개잘생긴것같아 누구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ㅠㅠㅠ강민희도 좀 나대줬으면,,, 너무너무 조신해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신즈.., 너무 좋지만 가끔은 나대줬으면 ㅠㅠ 이번에 컨평에서 만났으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0: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톡선 보내고싶다...조신즈 영업글은 많이 못봐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신즈 진짜 괜한 욕심 안 부리고 조용히 자기 몫 해내고 이미지만 봐도 딱 선해보여서 좋음 ㄹㅇ 청정구역이야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셋 다 너무 조신 조신 최고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0: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이해가 안가요 왜 얘가 정병존이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8: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쓰리픽이다 조카,,,,,,,,,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8: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정모 데뷔해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5: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뷔해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4:53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8살 남학생들의 조신한 장난 하... 저러고 묻히고나서 ㅁ.미안 이러고 ㅠㅠㅠ 은상이 준호 눈에 묻히는데 준호 무해하게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 하고 은상이 다 묻히고 나서 예쁘네하고 준호 그래? 고마워 까지 갓벽했다... 조신즈 데뷔해서 리얼리티에 조신하게 놀 생각하니 눈물이 난단 말이에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3:5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셋 진짜 조용하고 욕심 없고 착하고 양보잘하고 ㅠㅠㅠ 개좋아 데뷔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2:4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내가 아이돌파면서 말수없는걸로 설렐줄은 몰랐어ㅠㅠㅠㅠㅠ 조신한 거 넘좋앜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2:45
추천
1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ㅈㅁ 진짜 무매력에 이특 보다 못생김
답글 6 답글쓰기
ㅎㅎ 2019.06.16 12:08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뭔가 얘네만 보면 분위기 청정지역됨 얘네는 성인돼도 소주대신 포카리스웨트 마실거같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2:0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상 정모 준호 데뷔만해 통장다바친다 조신즈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