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입장 못한 이유 나왔네..

ㅇㅇ 2019.06.16 00:48 조회9,124
팬톡 방탄소년단
ㅋㅋ

양심 고백하면서.. 선동함..

덕분에 선의의 피해자도 나온듯


35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6 01:07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분증 공지 그렇게 했는데 뭔 자랑이라고 떽떽거리고 있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6 00:52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분증이라는 그 하나가 중요한거 아님...? 그리고 아직도 뭔 몇 천명 타령이야 그렇게 안 많았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6 01:0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짹에서 보니까 입장 못한 사람들이 3000명, 6000명이라고 하는데... 선동 진짜 잘하는듯 하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6 13: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공지좀 읽고오라고 그거 읽는데 몇분걸린다고 안읽고와 그리고 왜 그걸 브이앱에서 판쳐가지고 지민이가 그거 알게하는데 그게 어제 보면서 제일빡쳤어 좀 선동질 오져가지고 지민이한테 왜 그난리였는지 진짜 개짜증났다 어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천이라는 숫자는 눈대중인가? 공식집계 안나온상황에 6천이 어디서 나온거야? 증거도 없이 그냥 말이 말을 만들어서 기정사실화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8: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6000명이라는 숫자는 어디 사람들 모아놓고 직접 세본 건지...... 그럴듯하게 선동하려거든 6000이라는 숫자의 개념부터 좀 알고 선동하던가 ㅠㅠ 넘 민망하다ㅠㅠ 게다가 감금 실종 연행......?????탄이들 보기에 부끄럽지도 않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1:07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분증 공지 그렇게 했는데 뭔 자랑이라고 떽떽거리고 있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1: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심고백도 아녀 뭔 몇 천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1:0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짹에서 보니까 입장 못한 사람들이 3000명, 6000명이라고 하는데... 선동 진짜 잘하는듯 하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0:5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선족이야? 불법체류자냐고 신분증이 무거워? 살다살다 이런 쌉소리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0:52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분증이라는 그 하나가 중요한거 아님...? 그리고 아직도 뭔 몇 천명 타령이야 그렇게 안 많았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운 몇프로라고 생각 (101)
  2. 2 같이봅니다!! 빨래는 세탁기가 .. (126)
  3. 3 이혼가정에서 자라신 분들께 질.. (565)
  4. 4 야 설리 뭐냐 얘들아 (613)
  5. 5 수도권에 누가 집을 공짜로 준.. (143)
  6. 6 (추가)술값을 안내 겠다는 친구.. (275)
  7. 7 남자는 집 여자는 혼수라는 예.. (100)
  8. 8 돈없는집이랑 결혼하지마세요 .. (18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