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진짜 이번에 여러모로 징크스많이 깨질듯

ㅇㅇ (판) 2019.06.16 01:36 조회2,301
톡톡 엔터톡 프듀X

특히 최종1위는 댄스포지션이랑 첫순발식 24위는 무조건 데뷔한다 이거 말고도 여러개 깨질듯

3
1
태그
신규채널
[엑스원] [원글파괴] [승우야ㅠ] [망프듀X] [이한결] [승우야] [진짜로]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6 01:41
추천
1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센터최초 데뷔못함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7 0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종센터는 댄스포지션이라... 보컬 김요한 김우석 ㅂㅂ네 헐 그럼 송형준이 센터겠네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1:41
추천
1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센터최초 데뷔못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씨한테 왜구로냐ㅡㅡ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1: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민희 데뷔해 .............제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1: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 순발식 24위 누구였음? 각 시즌별
답글 5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