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박초딩 왔다!!!

ㅇㅇ 2019.06.16 02:40 조회1,253
팬톡 방탄소년단










우주최강 귀요미♡ ㅋㅋㅋ
29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6 1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진주알 윙스투어때 입던 피땀눈물 의상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7: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미니의 줄무늬티셔츠 사랑은 여전하네 ㅋㅋ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자쓴 저 오빤 야구부 박선배아냐? 왜케 머싯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날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2: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개기야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 짧아가꼬 더 귀요미됐어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2: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진짜 초딩 남동생같아 저녁 먹을때 돼도 안들어와서 찾으러 나가면 골목에서 야구하고 있을것가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줍줍 ~~~ 고맙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아이랑 아내가 계속 울어요 도.. (124)
  2. 2 '토스' 측으로 인해 2백만원이 .. (103)
  3. 3 일본에서 욕먹고 있는 유노윤호.. (186)
  4. 4 3대 가족 여행경비 분담 누가 .. (105)
  5. 5 유니클로 광고 봤냐? 개쓰레기네 (162)
  6. 6 2주만에 집에서 피부과 효과내.. (142)
  7. 7 박씨 ㄹㅇ 은근히 어울리는이름.. (175)
  8. 8 롭스알바생이 정리한 롭스의 보.. (18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