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어제 부스터 후기

ㅇㅇ 2019.06.16 11:19 조회2,908
팬톡 방탄소년단

이래저래 사실이 아닌게 여기저기 사실로 퍼지는거 너무 빡침 사실인것도 너무 과장되어 날조되는 상황이 너무 빡침 ;

여튼 어제 다녀왔는데 사람 너~~무 많아서 난 플레이존 줄서서 기다려서 뭐하고 그런건 안함 그냥 한바퀴 돌아보고 근처 카페에서 체력비축하며 쉬다가 입장 줄서는 시간 맞춰돌아와서 줄섰음 구역별로 나눠서 줄서고 입장해서 무대 앞에 서있을때까지만해도 다들 질서정연하고 그랬음 ㅋㅋㅋㅋㅋㅋ

애들 나오자마자부터 이제 뒤에서 겁~~~~나 밀어제낌 뒤에서 밀어제끼니까 앞에서 뒤로 겁나 밀어 제낌 근데 경험상 앞옆뒤 펜스가 낫다고 아예 그쪽으로 빠지는 사람들 있던데 ㄴㄴ 스탠딩은 중간이 그나마 젤 안전해 이거 참고해서 자리 잡아 ! 나 한 5열쯤 서있다가 파도처럼 밀리고 밀려 결국 정신 차리니 10열쯤 뒤로 밀려있었음 ㅠㅠ 이래저래 많이 밀리고 거의 앞뒤양옆사람과는 샴쌍둥이마냥 붙어서 움직이게 되니 머리는 꼭 묶어..진짜 묶어 나 깜빡하고 미리 안묶었다가 머리털 다뽑힐뻔 시작하자마자 낑겨서 겨우 묶음 ㅋㅋㅋ


그리고 물 짐된다고 버리는 사람들 많았는데 나도 진짜 버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끝까지 들고 있었는데 와 무조건 들고 있어 ㅇㅇ 씨큐들이 중간중간 물 드릴까요 물어보고 주긴하는데 씨큐랑 가깝지 않으면 못 받아먹음 살려면 물 무조건 들고 있어! 중간중간 너무 힘들어서 퇴장하려는 아미들 보이면 길 좀 터달라고 외치면 다들 그 좁은 공간에서 꾸역 꾸역 터줌

여기까지는 나름 팁이라면 팁이고 애들 후기 이야기하자면 진짜 갓... 내 귀에 천국비지엠깔림... 태형이랑 석진이는 뭐 말해뭐해 워낙 이목구비들이 나야나 하는 애들이라 실물 보는대도 CG 보는 느낌이었음 그래서 실감이 안남 얘네 둘 사람이라는거 나 사람 보고 온거 맞나?? 정국이는 실제로 보면 진짜 와 몸매라인 장난 없음 라인 진짜 너~~무 이뻐 그리고 진짜 애토꾹(애기토끼꾹)임 실제로 보면 더 토끼 닮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말티즈머리를 한 토끼가 얼굴에 흥이 너무 가득해 막 신나서 어쩔줄 모르더라 그리고 눈 진짜 이뻐 ㅇㅇ 윤기는 진짜 뭐라해여되지 생각보다 냉해보이는게 없고 오히려 진짜 귀엽게 생김 진짜 너무 귀엽게 생기고 말랐는데 이쁘게 마름 아 근데 진짜 너무 귀엽게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진짜 ,,ㅠㅠ 진짜 너무 귀엽다니까?? 아 귀엽대도???? ㅠㅠㅠㅠ 못살겠다 진짜 너무 귀여움 ㅜㅜㅠㅠㅠㅠㅠ 지민이 진짜 얼 굴 너 무 작 고 턱 선 개 날 렵 함. 진짜 냉망개고 난 얘 화면에 왜케 모찌하게 나오는지 모르겠음 화면은 모찌해서 귀엽고 실물은 개시크해서 오짐 박지민디바 라는 말 절로 나옴 진짜 본투비아이돌 박지민 ㅇㅇ 그리고 난 정말로 진짜 남준이랑 호석이가 너무 충격적이었음... 말로만 들었지 다들 남준이 호석이 실물 개오진다고한거 말로만 들었지.. 실물봐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ㅋㅋㅋㅋㅋㅋㅋ 충격 ㅋㅋㅋㅋㅋㅋㅋ 정호석 진짜 졸~~~~~라 잘생김 이쁘게생김 아 잘생겼다 이쁘다 라는 말도 부족함 진짜 실물 꼭봐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다 처 뿌실뻔 아니 이걸 이 미모를 아직 21세기 기술로 못담아???? 남준이도 마찬가지임 카메라색햐,, 왜 담지를 모대??? 진짜 나라세워야됨 얼굴 조막만하고 보조개 저~~~~ 멀리서도 다보이고 다리길이 오메다설이 오ㅐ나왔는지 알겠더라 진짜 피지컬 갑임 애 사라진 눈과 자기주장강한 보조개로 개죽이같이 웃는 와중에 몸매는 졸라 섹시함

그리고 얘네 진짜 무대 너무 사랑함 ... 화면에서보다 실제로 얘네 무대 하는거 보면 애들 관절까지 다 보임 관절 두두두 하는 소리까지 다 들리는 느낌이랄까나 진짜 너무 열심히고 너무 잘함 진짜 칼임 각도 박자도 ㅠㅠ 너무 행복해보였어 ..

또 팬들 너무 사랑해서 어쩔줄 몰라하는 눈빛 진짜 가서 꼭 그 눈빛 받아보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진짜 우리 너무 사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ㄹㅇ 얘네 너무 찐이라 당황스러움 내 평생을 바치게 만듦 이정도 사랑을 받았으면 평생 주고받기해도 모자랄듯 아 눈빛 ; 너무 양봉장 ; 웨일리언때 물대포 쏘는데 내가 거기서 맞아서 쩔어온게 물이 아니라 꿀인줄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역대급으로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팬미팅이었지만 역대급으로 최고인 팬미팅임 진~~~ 짜 준비 많이했더라 어제는 분명 아 다시는 못오겠다 오늘 미친듯이 즐기고 가야지 싶었는데 끝나고 나오자마자 내일도 오고싶다는 생각 바로 들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나의 실수로 일욜 티켓은 내손에 엄찌 흑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가는 이삐들 모쪼록 다치지말고 안전 유의해서 재밌게 잘 즐기다 와! 팬들 밀리는거보고 애들 너무 걱정하더라 걱정시키지말고 어제보다 오늘 더 즐거운 추억을 애들에게 만들어 주고 오길!!


ps. 김석진 물대포쏘는거 너무 맛들렸으니 잘 맞아주고 앞에 있는 이삐들은 또해줘 또해줘 해봐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
0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6 13:2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석찐ㅋㅋㅋㅋ또해줘 또해줘하면 좋아하는거 귀여워미친다 나대신가서 물대포든 꿀물이든 많이 맞아라 이삐들아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6 11: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구나 나두 보고싶다 증말...... 23일날보자 얘들아..... 모니터에서ㅠㅠㅠㅜㅠ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7 0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ㅜㅜㅜㅜㅜㅜ 나도 가고 싶다...! 나도 가고 싶어!! 도대체 언제쯤 갈 수 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2: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후기 볼수록 슬프다ㅠ 나도 주접떨고 싶다 다리 오메다 아니라 십메다더라 하고 싶다 이번 아니면 이렇게 가까이 또 언제 보나 셋리스트 진짜 미쳤다던데 부러워 죽음 깨꼬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5: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도 귀엽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3: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고 잼나는 주접후기다 ㅎㅎㅎ울식구 웸블리 티비로 재방 같이보는데 울집남자가 홉이 이쁘게 잘생겼다하드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3:2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석찐ㅋㅋㅋㅋ또해줘 또해줘하면 좋아하는거 귀여워미친다 나대신가서 물대포든 꿀물이든 많이 맞아라 이삐들아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2:2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 주접이 ㅋㅋ 내가 다녀온줄 알았다 이런 글이 홍수같이 터져나와야는데 뭔 개같은 해명해 소리는.. 이삐 사랑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2: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 많이 써줘라.어제 기다렸는데 다른 글만 올라와서 보가 함들었슴. 글 써줘서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2:0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세상 주접고ㅏ 드립이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고마워 완전 빵터졌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궁금한 거 있는데 플레이존 이용 안해도 본 공연 입장 가능해? 사람마다 말이 다 달라서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1: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ㅈ 준비 많이했더라 셋리도 다 개쩔었고 그리고 진짜 얘넨 팬사랑이 너무 찐임 그눈빛 나 다못받아ㅠㅜ안그럼 걍 거기서 관짜야될것같음..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1: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이삐 후기 실감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1: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 고마워. 정독했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1: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구나 나두 보고싶다 증말...... 23일날보자 얘들아..... 모니터에서ㅠㅠㅠㅜㅠ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1: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기 실물 말랑이 물만두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일할 때 보려고 모아놓은 정보.. (220)
  2. 2 헐 접대 기획사 공개됨ㅋㅋㅋㅋㅋ (147)
  3. 3 15만 유튜버 지니앤보리(jinny&.. (487)
  4. 4 새엄마가 효도를 요구해요 (306)
  5. 5 현재 01년생과 91년생 상황.gif (165)
  6. 6 제폰으로 걸려온 시어머니의 전.. (291)
  7. 7 현실적으로 타협한 남친 키/ 원.. (1270)
  8. 8 흡연자들에게 (16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