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안녕 난 머글인데

ㅇㅇ 2019.06.16 18:33 조회575
팬톡 방탄소년단
어 이런글 안되면 말해줘....방금 이거보고 내가 다 어이가 없어서;;




아니 아티스트가 설립하고 직접 운영하는 회사가 아닌데 왜 이걸 가수가 피드백을 해야된다고 주장하는거야??ㅋㅋㅋ공연하면서 생긴 가수문제도 아니고 보니깐 본인인증 빡세게 하면서 입장할때 생긴 문제같던데....
저런애들이 거기다가 일부로 댓글창에서도 읽으라고 도배하고 그랬다던데 무개념들때문에 진짜팬들 빡치는거 이해되더라


팬들한테 친근하게 다가오고 그래서인지 더 저런 애들이 날뛰나 싶기도 하고

딴 가수팬들은 소속사 패는거랑 가수랑 분리 잘 하던데 오히려 회사에서 가수끼우면 욕하지....그런게 잘 안되는거 같아서 내가 다 화나더라
아무튼 저런 무개념들은 어딜가나 있지만 분리잘되는 분위기 됏으면 좋겠어서...
방탄 몇안되는 좋아하는 가수중에 한명이고 이번앨범도 잘들었고 새로나온 노래도 좋더라 잘듣고있어

이런글 안되면 바로 지울게!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6 18:4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해줘서 너무 고맙고 진짜 저런얘기하는애들 대부분이 팬인척하면서 욕하는 안티들같아ㅠㅠ 진짜 개빡치지만 너같이 응원해주는 머글보면서 힘낸다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6 18:3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딴 빡대가리적 발언하는 애들 대부분 팬 아니야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6 18:4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해줘서 너무 고맙고 진짜 저런얘기하는애들 대부분이 팬인척하면서 욕하는 안티들같아ㅠㅠ 진짜 개빡치지만 너같이 응원해주는 머글보면서 힘낸다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18:3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딴 빡대가리적 발언하는 애들 대부분 팬 아니야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얘들아 엽떡 주먹밥 원래 이렇.. (121)
  2. 2 (내용추가) 자꾸 외롭다고하는 .. (188)
  3. 3 폭풍성장한 박지훈 반려견 (174)
  4. 4 보신탕집 개의 정체 ㄷㄷ (189)
  5. 5 5살 아이 혼자 어린이집 보내는.. (450)
  6. 6 프듀x 얘 국프찐사랑이다.. (166)
  7. 7 최병찬 군의 소속사에게 묻습니다 (163)
  8. 8 오늘 우리반애 3층에서 뛰어내.. (14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