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44살 노총각 삼촌이랑 22살 필리핀여자분이랑 결혼시키려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ㅇㅇ (판) 2019.06.16 19:06 조회229,521
톡톡 결혼/시집/친정 댓글부탁

편하게 음슴체로 할게요

일단 나는 21살 여자고 대학다니고 있음

우리집 외가는 6남매인데 막내삼촌 말고 다 결혼하시고 자식들도 있으심

솔직히 우리 막내삼촌 정말 성실하고 재밌으시고 좋은사람인거 너무 잘 알고있음

근데 이건 가족이라 그런거고

탈모에 연세는 44세임 그렇다고 엄청난 부자도 아님 본인집도 없음

솔직히 요즘 누가 이런남자 만나줌

 

삼촌도 결혼생각 없고 그냥 이게 좋다는데 할머니랑 외가 식구들이 들들볶음 솔직히 좀 불쌍함

맨날 만나면 결혼애기 밖에 안함 옆에서 아니 늦었다니까요!! 소리지르고 싶은거 꾹 참는중

 

뭐 정말 삼촌이 맘에 들어서 좋은 감정으로 서로 만나서 결혼하는건 나도 대찬성임

결혼에 대해서 나쁘게 생각하는게 아님 그냥 굳이 저렇게 매달릴 필요가 있는가 싶은거지

 

근데 이모 직장에 어떤 필리핀 여자분이 들어왔다는거임 참하고 예쁘대

그래서 나는 설마설마 했는데 막내삼촌이랑 연결해주면 어떻겠냐고 하는거임

근데 그분 나이가 22살이래 22살 우리과 회장언니도 24살인데 미친거아닌가 싶었음

22살차이면 딸뻘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헛웃음이 절로나왔음

 

나는 평소에도 시골에서 노총각들 필리핀, 베트남 이런나라에서 여자 사다가 결혼시키고 그러는거 진짜 싫어하고 여자없음 자기 노후도 못관리해서 결혼하는 똘추같은 짓이라고 생각해온 사람이라 더 충격이고 우리집안이 너무 부끄러웠음

그와중에 할머니랑 이모는 영계니 요즘 20살차이는 아무것도 아니니 얼른 궁합을 봐야되니 이런 말도안되는 소리나 하시는거임

내가듣다듣다 개빡쳐서 아니 내가 42살이랑 결혼하겠다고 하면 다 뜯어말릴거면서 여자분이 백배천배아깝다고 박차고 나왔는데 내가 잘못한거임..?

지금 니가 막내삼촌 혼삿길 막는 주범이라면서 나한테 엄청 뭐라하시는데 나만 이거 잘못됐다고 생각함?

1250
109
태그
신규채널
[솔직한의견] [ㄱ을]
30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6 21:21
추천
708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초에 그분이 국제결혼업체에 등록한 사람도 아니고 그냥 한국 와서 멀쩡하게 일하고 있는데 40대 노총각이랑 중매시킨다는건 그분 나라가 우리보다 못사니까 당연히 우리나라 남자랑 결혼하면 좋아할거라고 생각하고 무시하는거잖아. 진짜 무례한 짓임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6 20:31
추천
547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모직장에 들어온 필리핀 여자는 한국거주, 직장도 있는데 왜 탈모에 돈없는 가난한 44세 아저씨를 만나겠음? 무슨 필리핀 첩첩산중 외지에서 멋모르고 오는것도 아닌데? 그 나이먹은 자식 딸같은 애랑 엮으려는 늙은세대의 이기심, 소름 돋는다. 님 잘했어요.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7 00:22
추천
1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지 국적가지고 40대랑 소개팅 시켜주는거 엄연한 인종차별 아닌가요? 외국인이 한국인인 우리보고 갑자기 보신탕집 데려가는거나 마찬가지죠 동남아 산다고 다 매매혼하지 않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04 10: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늙은 식초남을 어린여자랑 만나게 하려는거 자체가 양심이 없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7.04 06:0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관심없고 일본야동보면 할아버지들 이쁜사람이랑 많이하던데 여자들 그런거에 로망있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ㅎㅎㅎ 2019.07.04 05: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사회적 위치 어디까지 올라가는지 보자. 너 이글 니 가족들에게 보여줘봐. 나는 너 손절한다. 씨x 나이가 노력해서 처 먹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503 2019.06.18 14:28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초에 자기 감정을 남한테 대입해서 단정지어버리는 것 자체도 무례한건데 진짜 사상 자기중심적이다 여기여자들 ㅋㅋ 그걸 오지랖이 쎄다고도 하고 누구는 굳이 포장해서 공감능력이라고 헛소리 한다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6.18 10:35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머니의 아들을 손녀가 깐다? 근본은 어디로... 천조국도 저러진 않는다.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ㅁㅁ 2019.06.18 09:53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복숭아님. 뇌에 주름이 없는 댓글보고 글남깁니다. 소개하는거와 만나는거, 그리고 사귀는거 다 같은게 아닙니다. 여자가 안만난다 할수도 있는거고 만났다 싫다할수도 있는거고... 외할머니가 오랫동안 혼자 살아온 외삼촌 생각해서 물어보는 단계죠. 그리고 쓰니는 가족인 외삼촌을 아주 디스하고 있어요. 뿐만아니라 쓰니의 외할머니앞에서 외삼촌 디스... 이상황이 정상임? 뇌주름이 없이 태어난거면 앞으로도 그렇게 살겠죠.
답글 4 답글쓰기
복숭아 2019.06.18 04:01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댓글들 쭉 읽어보니 남자마크중에 정상인 사람은 한두명쯤 가뭄에 콩나듯 보이고 다들 제정신이 아니네요ㅋㅋ 못생긴 남자들이 길거리에서 여자들한테 찝쩍대면서 번호 따려하거나 40대 아재들이 직장에서 20대한테 들이대는 말도 안되는 일이 빈번히 일어나는 이유를 알거 같아요 지들이 못생겼건 나이가 많건 일단 한번 들이대보는건 죄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파렴치한 심리ㅋ 상대 여자가 기분 상할건 생각도 안하고 “아님 마는거지 뭐” 하고 일단 한번 들이대보는 심리 진짜 무례하고 ㅂㅅ같네요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03:35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일본 노총각들이랑 한국여자랑 결혼 중매해주는 사이트 본적 있는데 일본 남자들은 그래도 양심이 있어서 40대는 30대 중반 정도 찾고 50대 이상은 이혼녀가 애 데리고 와도 자기가 교육이랑 재산상속까지 책임지겠다고 3층 주택 사진까지 올린 사람도 있었고 시부모랑 같이 산다는 모지리는 1도 없었는데 일부 한국남자들은 진짜 양심도 없다 도둑놈 심보에 사악한 시애미는 덤이겠지 동남아 여자들 팔려가더라도 일본남자한테 팔리는게 나을거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03:30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씩씩거리면서 댓글 단 남자들 수준봐라ㅋㅋ 쓰니 삼촌도 그 필리핀 여자도 둘다 결혼 생각이 1도 없다고 글 초반에 썼는데 쓰니 할머니가 무조건 동남아 사람이라고 무시하고 잘못 생각한거 맞잖아ㅋㅋ 글 제대로 읽지도 못하고 씩씩대는거 무엇?ㅋㅋ 한국여자들이 안만나주니 동남아 여자 사오고 싶은데 그것도 딸뻘 사오고 싶은데 욕쳐먹을까봐 겁나냐? 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01:1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쓰니 니새끼도 정상아님 삼촌외모 스펙비하 개쩌네 삼촌은 결혼의사1도없고 지랄은 느그집 여자년들이 하고있구만 핀트 잘못잡은듯 이 글 삼촌에게 보여줘봐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3: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 어올릴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들낳으면 정병걸리는거맞지? 백날시집살이당해도 남자형제있으면 정병전염되는거 맞지? 그냥 백퍼센트 순수악이다 남자낳은련들 오빠나남동생있는련들 더 당하고살아봐야 정신차리지 여성인권은 여자들지능에 비례한다는것만알아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1: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발악하는 남자들아 쓰니 외삼촌이 별 생각 없다잖아 니들처럼 결혼에 환장하고 미쳐서 어떻게든 여자 하나 잡아서 결혼하겠다는 생각이 없는 상태라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0:5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먼저 소개시켜달라한것도 아닌데ㄷㄷ 떡줄 사람은 생각도 안하고 지들끼리 난리났네. 아들도 결혼 생각 없다는데 왜그러냐?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6.17 20:52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여초라지만 쓰니 좀 심했네요. 할머니와 삼촌께 사과부터...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7 20:4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나라망신이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6.17 20:41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의 외삼촌 디스, 외할머니 가슴에 대못박기. 저정도면 지엄마한테 싸다구 각인데... 삼촌이 잘나건 못나건 누굴 만나건 뭔상관? 대학도 다닌다는데 엄마가 이글 읽으면 현타올듯.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6.17 20:02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국제혼에선 국적도 스펙이야. 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지가 뭔 상관이야 ㅋㅋㅋ 어차피 서로의 필요에 의해서 결혼하는거지. 남자는 여자의 젊음을 여자는 국적을 원하는거지. 서로의 이해가 맞아서 잘 살수도 있는거고. 동남아 여자들이 자국남자보다 나이많은 한국남자가 더 낫다고 말해. 동남아 남자들은 결혼하면 일도 안하고 여자가 돈벌어오게 시키고 위에서 군림하거든. 가부장적일순 있어도 한국남자는 최소한 돈이라도 벌어올 생각은 하니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2019.06.17 19:10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필리핀 여자가 알아서 하겠지 무슨 ㅋㅋㅋ 누가보면 강제로 인신매매 당할거 구해주는줄 알겠네 웃겨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