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거북선조 연생 중에

ㅇㅇ (판) 2019.06.16 22:57 조회18,513
톡톡 엔터톡 프듀X


나 진혁이 원픽인데 지금 재방 다시 보다가
거북선조 우제원 연습생 까이는 거 너무 안타까워서 글 씀
팀 전체적으로 다른 연생들이 완전 노답이었어서
같이 싸잡혀서 욕 먹는 거같은데
그래도 연습할 때 묵묵히 이진혁 잘 따라와준 연생이라 생각함
타연생들 연습 안하고 딴짓하니까 집중시키고 했어
순위가 낮으니까 자기 포지션인 보컬조 못 가고
선택지가 없어서 온 거같은데
그마저도 방송에서 장난처럼 가볍게 비춰진 거같아서 불쌍함ㅜㅜ
노답 연생들한테 포커스 맞춰져서 우제원 연습생 잘 안 비춰줬는데
랩도 처음해보는 애라 뭐 도와주거나 할 수 없는 상황임
방송 보면 얘는 열심히 따라와줬어 다른 연습생들이랑 태도가 달라
그리고 진혁이 나갈 때 따라나는 거같더라구 뒷부분은 방송에 안 나왔지만 진혁이 나간쪽으로 걸어갔어ㅠㅠ
순위 발표할 때도 계속 진혁이한테 고맙다고 고생했다고 하던데
반응보면 거북선조 단체로 걸러야겠다는 얘기 많아서 안타까움
본인도 방송 나온 거보고 억울했을 거같다 ..

180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팝송해석]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6 23:00
추천
6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걔 순위 낮아서 갈데가 없어서 거기 간거고 나도 보면서 이진혁 1위 했을때도 걔가 일어나서 진혁이형 진짜 고생 많아써요ㅠㅠ!!!! 이러면서 이진혁 안아주고 연습할때도 걔가 집중 좀 하자아!!! 이랬는데 그거 음량 개작게 해놓고 다른 애들한테 포커스 맞추고 처음엔 볼때 몰랐는데 재방 한두번 더 보니까 보이더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6 23:04
추천
5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보였던거 아니구나 ㅜ 안준영 그런건 제대로 안 내보내주고 집중 안하는 애들한테만 중점을 맞춰서 좀 짠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8 18: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혁 원픽인데 ㅎㅇㄹㅇㅌ 좋아해서 같은 소속사 의리픽으로 첨부터 같이 뽑았는데, 어어 연생 친구들 실력도 괜찮은 것 같고 또릿또릿 열심히 잘 하고 착해보여서 쭉 뽑고 있었엉... 순위가 다들 지금 낮아서 이번 순발식 걱정이지만ㅠㅠ 싸잡아서 욕먹는거 너무 마음 아팠는데 이런 글 올라와서 그나마 다행이야ㅠㅠ 제원이 강단있고 열심히 하고 착해보여... 잘됐음 좋겠다! 에너제틱에서도 그렇고 거북선에서도 착하고 똘똘하고 제 몫 하는 친구로 보였어.. 보컬이라는데 이번에 본인 포지션을 제대로 못 보여줘서 아쉽다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원픽 우제원인데 글 올려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 거북선조 캐리해준 진혁 연습생 보고 반해서 제원이 떨어져도 계속 이진혁 연습생 픽하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원이 그리고 무대 전인가 후에 자기가 보컬인데 이진혁이 자길 많이 도와줬다고 먼저 말하고..그냥 되게 순하고 착해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1:06
추천
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제원 팬이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0:40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얘 거북선 전에 무대에서 완전 어색뻣뻣한거보고 깜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0:2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마 있지는 않지만 제원이 팬이야 고마워 쓰니야 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고마워... 제원이 떨어지면 진혁이 원픽해줄게 ㅠㅠㅠㅠㅠㅠㅠㅠ 제원이 팬들아 같이하자 ㅜㅜ 그래도 우리애 이끌어준게 이진혁이니까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9: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원아, 프듀가 아니라도 어어에서 데뷔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9:5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북선조에서 그래도 집중하고 열심히하던애가 얘임ㅠ 이진혁이 자 앉아봐 맞춰보자~하는데 애기들 다 뒤에서 칙칙폭폭질할때 애들아 앉아 하면서 도와준애가 얘여ㅜㅜㅜ글구 얘 소속사 등급평가할때 A였는데 재평가하면서 좀떨어지고는 화면에 나오질않음 ㅠ다편집당하고 심지어 논란된 거북선조에서도 잘모르잖아 조용히있어가지구 ㅠㅠㅠ안타까워 떨어질까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8:41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사합니다ㅠㅠㅠ 우제원 예쁘게 봐주세요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8: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변에 우제원 지인이 있어서 얘기 많이 들어 착한 애야 주변 사람 잘 챙기고 정도 많고 뭐든 노력하려고 하고 ㅠㅠ 좋게 봐 줘 다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8:3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번에 우제원연습생 팬이 댓글단거 봤는데 짠하더라ㅠ 같이 싸잡혀서 욕먹는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7:4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제원은 아무잘못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6:5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제원이 리더하고 이진혁이 센터하면 괜찮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6:5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이진혁이랑 우제원 둘다고생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6:4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는 진혁이가 진심으로 화가 나 보였을 때 두손 모아 경청하고 있었고
그리고 얘 에너제틱 조에서도 말 예쁘게 예쁘게 하면서 아이들 다독이고
풀기도 하고 그러더라ㅠㅠ
참 좋은 아이인 것 같은데 방송에 많이 잡히지 않아서
그냥 호로록 넘어가버려 안타까울 뿐이야
순위도 낮고 화제성도 없어서ㅠㅠ30위 안에는 못 들 것 같아
11픽에 넣어서 투표하긴 했는데...하 아수ㅣ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6:41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ㅇ 진혁 원픽인데 다시 돌려보다가 얘는 괜찮더라 근데 편집탓인지 같이 안좋게 비춰진 것 같음 ㅠㅠ 악편의 피해자... 진혁이랑 같이 뽑았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6:4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는 진짜 무슨 죄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0:38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나도 방송하면서 봤어 산만한 애들 얘가 집중시켜주고 이진혁 나갈 때 따라나가고 계속 이진혁 눈치보고.. 이진혁 1등 했을 때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하는게 진짜 진심으로 느껴졌음 얼굴도 되게 서글서글 착하게 생겼던데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3:4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진혁이 원픽인데 뽑았오 그 진혁이 순위 발표나고 계속 고생많았다고 해주더라ㅇㅇ...휴가중이었어서 글 다봤겠지...안타깝,,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