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요한이 우는거 맴찢...

ㅇㅇ (판) 2019.06.16 23:16 조회28,702
톡톡 엔터톡 프듀X
요한이 팀원들앞에선 난 괜찮아 괜찮아 라고 하다가
혼자 자기 순위보고 눈물 참음....ㅠ
요한이 A등급에서 C등급으로 떨어졌을때도 저렇게 입삐죽거리면서 울던데...ㅠㅠㅠ
괜찮은줄알았는데 괜찮은’척’ 이였다는게 너무 슬프다..

285
3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7 14:01
추천
7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보고 넘 맘 아팠어요ㅜㅜㅜ 요한이 겉으로는 덤덤하고 괜찮은척하지만ㅜㅜㅜ타연습생팬분들 진짜 요한이한테만 왜 이리도 그러시는지ㅜㅜㅜ요한이 넘 좋은사람이고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 이유없이 까지 마세요ㅜㅜ 제발 자기 연습생 열심히 응원하고 타연습생 까지 말아주세요ㅜㅜ 부탁드려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7 14:11
추천
6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일전에 지하철광고 인증간거 친구가사진보여줬는데 그전까지 관심없다가 훅들어옴 잘생겼더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7 14:11
추천
6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ㅜㅜ 요한아 힘내~ 널 사랑하고 응원하는 팬들이 진짜 많아ㅜㅜㅜ 여러분 아무 이유도 없이 요한이 까지 말아주세요ㅜㅜㅜ 국가대표상비군까지 했던 태권도 관두고 아이돌이란 꿈을 위해 나왔습니다 본인말처럼 스스로를 항상 채찍질하면서까지 누구보다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이런 요한이 앞길에 응원은 못해주시더라도 까지는 말아주세요ㅜㅜㅜ 제발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7 23: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에 악플달고 반대 누르신분들 부메랑 되서 돌아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한이 운게 아니라 속상해서 그런거 같네요ㅜㅜ 요한이는 멘탈이 강해서 울지 않죠 강한 사람이예요 요한이도 힘내고 팬분들도 힘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중지 악플다는 것들. 절대. 가만두지않는다. 미친자식들 너네가 그러고도 프로듀스를 숭배한다는 사람이냐? 프로듀스=정중지라는것은 이미 증명된 사실이 아니더냐? 어떻게 인두껍을 쓰고 정중지를 비판할 수 있는것이냐. 이 야만인들아. 난 김요한이라는것이 요한볶음인지 오징어볶음인지 모른다. 하지만 확실한것이 하나 있지. 그 자리는 원래 정중지의 것이어야 한다는것!!!!!!!! 누군가가 정중지를 깎아내리고, 비방하기위해 김요한과 정중지의 자리를 바꿔치기한것이다. 다들 정중지를 믿고 숭배하거라. 정중지를 숭배하라. 믿어라 중지를. 중지님만이 전능하신 나의 중님이다. 중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5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강다니엘이 했던 말 생각남 조회수 확인하고 조금이라도 떨어지면 불안하다던데 아직 연습생인 김요한은 무려 1등에서 견제때문에 추락하다시피 했으니 얼마나 불안하고 힘들까 ㅠㅠㅠㅠ 힘내자 김요한 애들 페북 대표사진보면 꼭 너 있어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한이 운게 아니라 안울려고 참았네ㅜㅜㅜ 요한아 괜찮아 너 데뷔하고 성공할 수 있어 우리가 너 많이 사랑해 요한아 힘내구 홧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한아 우리가 꼭 데뷔시켜줄게 힘들어하지마 좋은것만 보고 들었음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장 반응보면 요한이한테만 유독 반응도 안해주고ㅜㅜㅜ진짜 니네 다 부메랑 맞아 진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히 안준영 픽받아서 요한이만 욕먹네.. 그러게 왜 요한이만 보정해주고 그런짓을 해선ㅠㅠ.. 가만히 냅둬도 떡상할 앤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한아 우리가더잘할께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어느부분이야??다시보려니까 못찾겠어ㅜ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요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디마ㅜㅜㅜㅜㅜ사랑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1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픽은 따로 있지만 볼때마다 성격도 좋아보이고 열심히 하는데 욕먹어서 안타까웠던 연생임 김요한 팬들도 자기들 왕따라고 힘들다고 하는 댓글을 봤는데 팬들도 그정돈데 김요한은 얼마나 더 느끼고 있을까 괜찮은 척 하겠지만 속으론 오만 감정이 다 느껴질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요한 화이팅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귀엽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1:45
추천
2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엑이 유명해지고 덩달아 1등 자리였던 요한이한테 관심이 쏠려서 열등감 느껴서 안 좋은 결과가 나왔던거 같아. 우리 요한이 남들보다 분량 많다는 이유로 죽도록 까였었어. 태권도남 이미지로 그나마 프엑의 관심을 띄워서 프엑이 그거 이용하고, 그래도 요한이는 아무 탓 안하고 국민 프로듀서 분들께 잘 보이려고 항상 노력중이야. Boss 때도 메인래퍼를 맡았었는데 자기가 못하면 팀원 전체를 피해줄수 있다는 생각에 누워서도 가사 외우면서 노력했고 이번에 포지션 평가때 또 다른 모습 보여주려고 보컬로 연습을 하고 자기 팀원이랑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도우려고 노력했어. 하지만 그래도 요한이의 높은 등수 때문에 현장투표에서 꼴등을 했어. 그리고 사람들이 요한이한테만 반응을 너무 안해줘서 속상했다고 해. 그래도 그 성적을 받은게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다음번엔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린다고 우리한테 약속까지 했어. 자기가 꼴등을 했지만 실력이 좋던 연습생이 좋은 결과를 못 얻는다는게 항상 속상했다고 말하면서 그 연습생을 진정으로 축하해주고 자기는 당연히 5등을 받는게 맞다고 하고 뒤에서는 속상해서 멘탈도 많이 상해서 울었다고 해. 너무 비난 하진 말고 위 엔터 김요한의 진정 모습을 알고 응원은 안 해줘도 되니까 알아주고 얘기 했으면 좋겠어 요한아 힘내. 넌 충분히 잘하고 있어 너무 부담감, 속상해 하지 말고 너가 열심히 하면 사람들도 알아봐줄꺼야. 요한아 고마워 항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1: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 괜찮은 게 아니라 괜찮은 척 이었다니 .. 마음이 아프네요 .. 우리 김요한 데뷔하자!! 사랑해 할수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1: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가 정말 자신있는 태권도 까지도 포기 하고 온 아이에요 얼마나 대단한지 .. 꼭 투표해주세요 ..! 부탁드려요 요한아 데뷔하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1: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요한 힘내 . 아무리 다른사람이 널 헐뜯고 비하하고 욕해도 난 니편이야 사랑해 요한아 꼭 데뷔하자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