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뭔가 형들이나 회사에서 연락온듯ㅋㅋㅋㅋㅋ

ㅇㅇ 2019.06.16 23:42 조회8,152
팬톡 방탄소년단
무사히 마쳐서 다행쓰!! + 사생들 다 d져
4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6 23:43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급하게 끄는거보고 그생각함ㅋㅋㅋㅋㅋ 근데 괜찮았어 실수 전혀없이 그냥 귀엽기만 했어 꾹이가 꾹이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6 23:44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칰ㅋㅋㅋㅋㅋ더 할수도있었을텐데 뭔가 급하게 끝난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6 23:43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D져 전화하지마 사생out_사생out!!!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7 09: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 정국아..... 이제 그만해....... 그만해줘.......
스탭들의 불안한 눈동자가 아른거렸어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왱? 믄일 있었어? 뭐 라이브 했어? 나는 왜 계속 알람이 안 오지??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1:0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잨ㅋㅋㅋ길어질거같다했는데 갑자기 이분뒤에 끈뎈ㅋㅋㅋ큐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 꺼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3:44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칰ㅋㅋㅋㅋㅋ더 할수도있었을텐데 뭔가 급하게 끝난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3:43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급하게 끄는거보고 그생각함ㅋㅋㅋㅋㅋ 근데 괜찮았어 실수 전혀없이 그냥 귀엽기만 했어 꾹이가 꾹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3:43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D져 전화하지마 사생out_사생out!!!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방학맞이 책/소설 추천해주라 (356)
  2. 2 현직헤어디자이너가 말하는 신.. (177)
  3. 3 부모님 모시는 일로 와이프와 .. (184)
  4. 4 여러분은 생리대 하루에 몇 번 .. (144)
  5. 5 일본 불매 운동이요.. (193)
  6. 6 16살에 피아노,플룻,기타,작곡,.. (167)
  7. 7 소개팅후 거절했는데 장문카톡... (180)
  8. 8 동거경험 속인거 이해할 수 있.. (35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