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 꾹tmi 리스트(+추갘ㅋㅋ)

ㅇㅇ 2019.06.16 23:50 조회9,122
팬톡 방탄소년단

1. 빈 속에 술 먹는게 조아여
2. 우유 조아여(흰우유, 딸기, 쪼꼬, 커피.. 아 빠나나 그거 항아리두)
3. 술 먹을 때 안주 잘 안머거여ㅎ
4. 그래서 맥쥬 조아해여
5. 안주 먹으라구여? 사과 먹어야지
6. 사실 전 이제 알았어여.. 고기.. 돼지고기 좋아요
7. 그 중에서도 오겹살... 오겹살이여((3분 정도 얘기(+ 배달은 한국이 짱!!!!)
8. 아 이게 참외 냄ㅅ.. 참외냄새구나
9. 사실 앞에 안주 많아여.
10. 참외, 오렌지, 키위.. 히힛
11. 운동은 유산소 싫어여
12. 안 취해써요 취하면 말 잘하는데 지금은 딱 그 중간정됴..?
13. 이건 사실 비밀잉데.. 제가 끝내야 스테프가 덜 힘들어여
14. 저는 더 하구 싶죠. 24시간도 라이브 가능한데~ (토끼이빨 뿅)
15. 여러붕 안뇽~~~
+) 운명.. 운명 믿냐구요? 여러분 졔가 데쟈뷰를 꿔여. 정말로.
++) 결혼하자구여?? 결혼을 할려면 서류를.. 저희 부모님부터 만나야.. 상견례 가즈아!!!

애깅

츼하지 않아ㅆㅓ여

헤헷

콸콸콸콰ㄹㄹㄹ콸

((감상))

((크흐흐

센스있게 잠시 멈춰줌

앙뇨옹

140
0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6 23:52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꾸가ㅠㅠ티엠아이 아니야 투임폴턴트인포메이션야 암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6 23:56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달 제일 잘 되는 나라 어디에여 어? 바로 우리나라 어? 대한민국 어? 이렇게 삼겹살을 구워서 배달까지 해주는 아름다운 쉐상~ 어?! ㅋㅋㅋ귀여웡 운명론자 정국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7 02:05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성지원 미쳤어ㅜㅜㅜㅜ 상상만 해도 귀엽네 동그래미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7 14: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씻고 와서 보는데 꾸기 라이브켜서 아무생각없이 봤는데 보면서 어찌나 조마조마하며 귀엽게 봤는지.. 최근에했던 라이브중 최고였어 ㅋ 안취했다했는데 취한것같았어 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2: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취한 거 겁나 웃겨... 혼술할 때 꾸기 라이브 틀어놓고 비슷하게 취해가면 재밌을 듯..ㅋㅋㅋ(밑에 내 댓글이랑 또까튼 거 벌써 있뉑.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5:0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돼지고기 이야기 했을때부터 취한티 나더라 ㅋㅋㅋㅋㅋㅋ귀여웠어 나중에 혼술할때 이번 라이브 보면서 먹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2: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와인바에서 와인먹다가 라이브 알림온거 보고 바로 틈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먹던 친구도 강제 라이브시청하는데 같이 취함ㅋㅋㅋㅋ 꿀잼 대유잼 ㅠㅠㅠ너무 귀여운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2:05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성지원 미쳤어ㅜㅜㅜㅜ 상상만 해도 귀엽네 동그래미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0:0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성지원된다ㅋㅋㅋㅋ글구 부산가서 맛있는 음식 와장창 먹은 정꾸 귀여워서 눈물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3:56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달 제일 잘 되는 나라 어디에여 어? 바로 우리나라 어? 대한민국 어? 이렇게 삼겹살을 구워서 배달까지 해주는 아름다운 쉐상~ 어?! ㅋㅋㅋ귀여웡 운명론자 정국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3:5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가하자 술 마시면 식욕 폭발한다고ㅋㅋㅋㅋ 그리고 먹고나서 후회한다고ㅋㅋㅋㅋ 아 귀여워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3: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넘 좋아 크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3: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ㅈㄱ 이야기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3:52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꾸가ㅠㅠ티엠아이 아니야 투임폴턴트인포메이션야 암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23:52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4시간 ╋1시간도 더 가능한 제케라이브ㅋㅋㅋㅋ 스텝들 날 잡고 당직 정해서 한 번 가자!!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폭풍성장한 박지훈 반려견 (100)
  2. 2 최병찬 군의 소속사에게 묻습니다 (108)
  3. 3 타고난 멜로 눈빛으로 동생들이.. (201)
  4. 4 존예여신옆머리 고데기 방법 알.. (204)
  5. 5 남편이 지 사촌형 산부인과로 .. (177)
  6. 6 친구의 이혼, 숨겨줬어야 하나요? (174)
  7. 7 함소원 18살 연하 남편 진화 최.. (393)
  8. 8 누가 사진작가의 중요성이라고 .. (13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