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보다 곱슬 심한사람 나와봐

ㅇㅇ (판) 2019.06.17 02:48 조회11,078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ㅋㅋㅋㅋㅋㅋㄷㅋㅋ 나보다 곱슬 심한사람 있냐


3
1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할많하않] [김지영] [댓글부탁상] [옷추반] [앙좋앙용] [ㅈㅂ도와조]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7 02:56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ㄹㅇ 나다 나도 애들이 꼬털이라 놀려거 조카 슬퍼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8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나 나도 곱슬 엄청 심한데 나도 이게 그나마 점점 나아지고 있는거임.... 나도 한 2~3년전만 해도 너 수준이였는데 예전에 별명이 사자였음 머리가 사자갈기 같다고 나도 너 사진처럼 머리 전체가 불에 지져놓은것마냥 저런 곱슬이였는데 그래도 점점 지나니까 조금씩 펴짐 요즘은 겉에는 그냥 웨이브진 굵게 구불구불한 정도고 머리 안쪽은 아직 이정도임 어렸을때부터 곱슬이였으면 그래도 점점 괜찮아질거다 힘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크크 2019.06.17 2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유튜브에 필원장 검색해서 찾아가셈 ㄹㅇ 파마 전문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3: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 저머리이거나 저거보다 조금 더 심함 6개월마다 매직하고다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필로 그린줄 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3: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런거 뽑는 맛 있지 않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3:0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워직모라 그런지 곱슬 너무 부러움.. 내친구 곱슬인데 파마안해도 곱슬곱슬 거리는 머리가 이쁘고 난 얼굴 길어서 머리풀면 ㄹㅇ 오이지 되서 차라리 파마하고싶은데 파마도 잘안먹고 ㅅㅂ...ㅠ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5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도저럼 저런머리는 그냥 만져봐도 머리카락느낌도안나고 고디기도안먹어ㅠㅠ 너흰 매직하고다니니?? 매직해도 한달이면 금방자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은 사람이 또 있구나.... 진짜 매직도 안먹히고 너무 개빡쳐....... 진짜 다른애들은 저런거 돼지털이라고 한두개 나는거 짜증내면서 뽑는데 나는 머리카락 100%여서 뽑아버릴수도 없고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너네 그러면 저렇게 다녀??? 나는 매직 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나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새나라의어린이 2019.06.17 2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가 많이 상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1: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 소름돋아 왜이러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1:5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머리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꼬털 같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건 지랄머리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0:01
추천
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돼지털 몇개 뽑아놓고 곱슬 이러고있네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02:56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ㄹㅇ 나다 나도 애들이 꼬털이라 놀려거 조카 슬퍼
답글 6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