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딘딘네 미친 밥상 비하인드

꼬르륵 (판) 2019.06.17 12:01 조회18,59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딘딘이 예전부터 집밥상 사진 올린 적있는데 임금님 수라상 저리가라였음

처음 봤을 때 무슨 잔치하는 줄 알았었다

반찬이 몇개야....

저게 한끼도 아니고 매끼마다 저렇게 차려주신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알고보니 매번 매끼마다 먹는건 아니었고

특별한 날에 어머니께서 저렇게 거하게 차려주시는 정도였다고

근데 딘딘이 사진 올리자마다 반응이 장난아니니까

어머니께서 바로 프사 바꾸셨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후부터는

밥상 다 차려질때까지 못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전시가 안됐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기까지 오래걸려도 저렇게 차려주시는 어머니 정성에 리스펙ㅠㅠㅠㅠㅠ

요리 솜씨도 대단하신가봐..  반찬 한입씩만 먹어도 밥 한공기 다 먹겠다ㅠ





그동안 딘딘이 올린 집밥

 

반찬이 같은 종류가 1도 없어 다 다른거;;

딘딘네 집 놀러가고 싶다 같이 밥 먹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
2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8 11:29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별한 날이여도 대단하신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8 09:09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설거지 한가득;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흐규 2019.06.19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순서대로 언제먹어?하며 점점 지루해하는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1: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부지런하시네
답글 0 답글쓰기
난여자 2019.06.19 07: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동생 닮았어 딘딘 ㅎㅎ 사랑 많이 받고 자란 아들래미 ㅎㅎ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2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저 가족은 행복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대단하다 진짜 ㅠㅠㅠ 저거 그릇 언제 다 씻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6: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대단하시다.... 난 한끼 해먹는 것도 귀찮아서 멸치국물 안 우리고 맹물에 끓이는데 ㅋㅋㅋㅋ 도대체 반찬이 몇가지야 ㄷㄷㄷ 그저 리스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6: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맛있겠당 대박!! 갈비찜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5: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진이 업로드 순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시큰둥 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애플망고 2019.06.18 14: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단한 정성~~~~~~
딘딘 좋겠당............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2:49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집이 좀 잘 사나보다. 사랑받고 자란 티가 좀 나긴 하던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1:29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별한 날이여도 대단하신거..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8 10:5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밥상앞에서도 매일먹는 밥상 보는것처럼 하고 있다니 ㅋㅋㅋ대단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09:09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설거지 한가득;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