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토니 잘생긴거 같아

자두 2019.06.17 12:24 조회722
팬톡 프듀X


토니 비율도 좋고 잘생긴거 같아
17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7.08 1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요 ㅠㅠ 성격이랑 말투때문에 입덕했지만 피지컬 185에 몸이 여리여리한것도아니고 꽤 다부졌고 콩깍지 다빼고 객관적으로봐도 못생겼다 소리 들을 얼굴은 절대 아님 ㅠㅠ 잘생겼고 하는짓이 너무 귀여움 ㅜㅜㅜ 근데 여기 싫어요가 많네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3:3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벤쿠버 프린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0:38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피지컬의 애교까지 다 가진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0:35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셀카 넘 이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6:18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야 다 들어와 순수한 썰 풀어 (123)
  2. 2 충격적인 급식 2 (202)
  3. 3 올3등급 연대의대 실화냐 (387)
  4. 4 방탄 계속 유입되는 이유 뭐임? (105)
  5. 5 갈비찜 해줬다가 사모님한테 욕.. (96)
  6. 6 와 신예은 JYP 오디션 볼 당시래 (138)
  7. 7 오늘자 현아 역대급 역조공 (85)
  8. 8 융통성 판단력 없는 엔터, 플레.. (6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