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임시완 군대 휴가 논란 이거봐

ㅇㅇ (판) 2019.06.17 19:29 조회5,761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결론 = 문제없음

 

(이 사진에선 행사도 휴가로 뺐는데 행사 제외하면 찐휴가는 더 적어ㅜㅜ..)

같은 25사단 조교가 104일 받았고 임시완도 국가 행사랑 발목 다쳐서 입원한거 제외하면 비슷함

아래는 회사 입장발표

안녕하세요. 플럼액터스입니다.

먼저 언제나 임시완 배우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임시완 배우는 2017년 7월 11일 경기도 양주 신병교육대에 입소하여 5주간의 군사 기초훈련을마친 뒤 훈련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조교로 발탁되었습니다. 또한 군 입대 2개월 만에 사격, 체력, 전투기량 등 모든 부분에서 우수한 성적을 인정받아 특급전사로 선발될정도로 성실히 군 복무를 이행하였습니다. 또한 인근 초등학교에 재능기부 등을 통해 대민지원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모범적인 군 생활을 하였으며 2019년 3월 27일 만기 전역하였습니다.

임시완 배우가 군 복무 중 받은 휴가는 총 123일로 정기휴가 및 부상 치료를위한 병가, 평창 동계올림픽, 국군의 날 행사 등에 동원되어받은 위로휴가 외 특급전사 및 모범장병 표창으로 받은 포상휴가등이 있습니다.

신병이 입소할 경우 5주간주말 근무를 해야 하는 조교 보직 특성상 대체 휴가로 신병 기수 위로 휴가가 약 40일이 추가로 주어집니다. 이를 포함하여 25사단 우수 조교 기준 통상 100일정도 휴가를 받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일반 병사에 비해 많은 휴가 일수를 받은 것은 사실이나 군부대에서 허용한 범위 외의 부당한 특혜를 받은 적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배우 임시완에게 애정을 가지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의 말씀 전해드리며, 차후 좋은 작품과 연기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결론 = 문제 없음
31
5
태그
신규채널
[승우야] [진짜로] [망즈원] [각성좀]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7 19:32
추천
1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잘해서 휴가 많이받은건가ㅎㄷ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8 1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_이 말이많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7:0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버 댓글에 군대 다녀온 사람이라면서 말도 안된다고 욕하는사람 개많.. 일반인보다 더 받은거 맞지 열심히 해서 일반아보다 더 많이 받은거지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1:4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억울하면 잘해서 특급전사하면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8 09:5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쌍하네 욕만 먹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06:4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행사를 왜 휴가로잡지 저거 너무했네 이건 출장을 월차내고 가라는거 아님? 난 빡치는데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19:32
추천
1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잘해서 휴가 많이받은건가ㅎㄷ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