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하성운 면역력은 들어봤니?

ㅇㅇ (판) 2019.06.17 20:39 조회5,28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하성운이 부른 ‘바람이 분다’ ost 이야
제목이 면역력이구 진짜 노래 미쳤어
노래도 겁나 슬프고 절절해
진짜 들어보면 후회안함 ㅠ

119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및힌] [의견부탁해]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8 17:26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음색에 치이고간다. 진짜 하성운 ost 한번씩 들어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8 16:03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미쳤어 어떻게 하성운 음색 매일 들어도 새롭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8 14:04
추천
3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면역력 높아지는 느낌이야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9 23: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이거 요즘 맨날 반복재생으로 듣는데.. 하성운 음색 뭐야 너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16 18: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 노래 진짜 좋은데 뭔가 확 못 떠서 아쉽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05 04: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문득 진짜 개좋아 자작곡이라던데 진짜 노래좋더라...전주가 너무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05 02: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면역력 나 함부로 못들어 진짜 소름이랑 전율이 쫙 돋아서 듣고나면 몇분동안 일상생활이 안돼. 어쩜 그렇게 감정이 처연한지.. 언제 맘놓고 들어볼수 있을까....하성운 발라드 보컬 진짜 보물인데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04 13:3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이틀전에 나온 ost인 하성운 i fall in love 도 같이 들어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25 10: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만 보고 하성운 면역력 자랑 글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3 00:2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노래 진짜좋음 진짜 ㄹㅇ 완전 ㅠㅠㅠㅠ 제발 시간나면 들어봐줘 많은사람들이 알아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2 22: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7:26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음색에 치이고간다. 진짜 하성운 ost 한번씩 들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7:19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 진짜 열일해 벌써 두번째 ost라니 행복한 내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6:53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노래 들으면 들을수록.. 너무좋아 미치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6:03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미쳤어 어떻게 하성운 음색 매일 들어도 새롭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5:1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이거 노래 좋음 ㅜㅠㅜㅜ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4:04
추천
3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면역력 높아지는 느낌이야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13:2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절한 발라드는 처음인데 너무 잘 어울림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8 00:06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들어봐야돼ㅠㅠ 나 노래 들을때마다 울컥울컥해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3:12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떵웅이 열일해줘서 고마워 노래 너무좋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