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거 나만 설렜나

ㅇㅇ 2019.06.17 21:44 조회2,841
팬톡 방탄소년단
와인병 슉슉 하고 바로 따버리는거
병따는거가 이렇게 멋있는거였나?
펌프질하는줄ㅋㅋㅋㅋ슉슉뽕
어제의 정국이 두고두고 곱씹을거다


35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7 22:0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홉이 생각남..? 와인 딸때마다 홉이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2: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1:5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그거알아? 태가 좋은 남자라고 의미없이하는 행동인데 태가 나는거ㅜㅜㅜㅜ 그게딱 꾹이인듯 어제 저행동보고도 태가 난다 시퍼써ㅜㅠ 또다른예로 수영장에서 머리털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7 21:5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앱 보고있던 600만 아미가 모두 한마음이었을거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159/76 에서 근육형 하체비만에.. (128)
  2. 2 카페별 가장 잘나가는 메뉴 (355)
  3. 3 자기 로망 말해보자 (233)
  4. 4 요즘 초등학교 교실 근황 (114)
  5. 5 '억울하다' 31번의 인터뷰 (112)
  6. 6 대구 상황.....ㄷㄷ (244)
  7. 7 +)+)남친이 내 블랙헤드 먹었어.. (136)
  8. 8 광주에서 대구에 마스크 2만개 .. (15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