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피부 하얀게 부럽냐 ㄹㅇ?

ㅇㅇ (판) 2019.06.18 17:58 조회26,968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나 진짜 피부 _더 개하얀데 개싫음 솔직히 피부가 ㅈㄴ탱탱하고 모공하나없고 찹쌍떡같은 모찌한하얀피부엿음 우리 엄마 업고 다녓지 ;근데 현실은 반바지입으면 발목쪽에 핏줄같은거 빨갛ㅜ게 잇고 닭살피부에다 얼굴피부는 ㅈㄴ안좋움 ..화장으로 가릴려하니까 열땜에 다 뜨고 ㅅㅂ ㅠㅠㅠㅠㅠㅠㅠ차라리 ㅈㄴ까매서 피부개꿀이엿음 조케따

13
134
태그
신규채널
[대환장] [솔직후기] [ㅎㅅㅂ] [살말]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8 21:14
추천
14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피부 하얗다고 다 너처럼 닭살피부에 핏줄 비치고 얼굴피부 안좋은거 아니잖아.. 정확히 말하면 애들은 건강하고 하얀 피부를 부러워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8 18:18
추천
7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핏줄보이는건 하애서가 아니라 니 피부가 얇아서임.. 안하야도 핏줄 다 보이는 사람 많어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9 00:15
추천
7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같은 하얀피부말고 좋은 하얀피부는 부러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9 17: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ㅈㄴ 답정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7: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같이 허연거 말고 트와이스 다현처럼 예쁘게 하얀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7: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사람이 하얀건 부러운데 니가 하얀건 안부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6: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갠적으로 하얀 것보다 건강하게 약간 탄 피부가 좋던디 서양사람들 태닝한 피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6: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그래더 피부하얗다고 칭찬들으면 기분은 개조아 얼굴피부 여드름올라와잇고 모공도넓은데 애들이 너 하얗긴 진짜 하얗다 하면 어우내가좀그런가,,^^? 하게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6: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얗고빻은건 안부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6:1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부러운게 아니라 깨끗한 하얀피부를 부러워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자길 부러워한다고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5: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내가 하얀거 좋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5: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피부더러운거보단 까만게 낫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5:2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일단 생각이 ㅈㄴ 짧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3:3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 까만 년들 발작질 오진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9 13:21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부러운데 라고 쓰려고 눌름ㅋㅋㅋㅋㅋㅋ 난 어두운 피부 좋아해서 일부로 파데도 어두운거 사고그럼 우리나라 얼굴 창백하고 입술빨갛고 그런거 선호하는거 극혐함 촌스러워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3:1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쨋든간에 하얀피부가 더 좋아 누렇거나 씨꺼먼 여자들 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닭살피부에 핏줄 비치더라도 흰피부엿으면 좋것다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2:2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피부가 하얗기만 하고 안좋은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0:5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피부 진짜 하얗고 모공도 없는데 싫음. 애들이랑 사진찍으면 난 뒤에 구석에 있어도 보이고, 평소에도 그냥 잘 보임. 심지어 지네끼리 찍은 사진 뒤에 지나가다가 찍혀도 지네끼리 수근대고...나 내성적이라 그런 거 엄청 스트레스... 그냥 있는듯 없는듯 살고싶은데...막 잘 모르는 애들도 얼굴 한번 만져본다고 막 그러고.. 입술 색깔 조금만 빨개져도 되게 잘 보여서 화장 안 하는데 막 나만 잡히고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야옹이 2019.06.19 09:3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하얀피부가 부러운 건 당연히 아니지 ㅋㅋㅋㅋ 모찌하고 탱탱한 하얀피부가 부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09:10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너 같은 애는 피부가 하얗던 까맣던 그냥 피부가 안좋은 애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09:09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애들이 하얀피부 좋아하거나 까만게 컴플렉스인 친구들 한테 '웅 ㅠㅜ 난 피부 하얀거 별로야 난 내 하얀피부 싫옹 ㅠ 까만 니가 부럽다 ㅠㅜ' 하는거구나 ㅋㅋㅋㅋ 그 애들은 '어;; ㅋㅋㅋㅋㅋㅋ 너 같은애 말한거 아닌데;' 라고 생각하지만 친구니까 '으응... ㅎ'해주는거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07: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톤 하야면 피부 안좋은거 더 티나긴 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