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자 킹스메이커

ㅇㅇ 2019.06.19 01:12 조회800
팬톡 BL



아유 우리 프강이는 장발도 잘어울리네ㅋㅋㅋㅋㅋ


근데 마지막에 뭔일이야...프강아 무사해라ㅠ
18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9 11:06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장발보다 머리 짧은게 좋음? 짧아야지 볼프강 같다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6.19 01:4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재밌엉 ?? 뭔 내용이야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9 11:06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장발보다 머리 짧은게 좋음? 짧아야지 볼프강 같다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9 01:4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재밌엉 ?? 뭔 내용이야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내용추가) 제가 예비 형부한테 .. (223)
  2. 2 고깃집 취향사람마다 ㄹㅇ 다다름 (99)
  3. 3 소개팅남 거절한 이유가 이상한.. (279)
  4. 4 임신한 아내가 차려준 밥상을 .. (451)
  5. 5 10월 21일, 뉴이스트와 함께 'L.. (130)
  6. 6 산부인과에서 일하면서 느낀점 (175)
  7. 7 나만 혼자 돌아댕기는거 개좋아.. (85)
  8. 8 친구없다고 결혼식 하지말자는 .. (36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