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웹툰 알고있지만 알아도 오고 몰라도 와봐..

ㅇㅇ (판) 2019.06.19 02:06 조회20,219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 아 님들 이거 광고 아니라구여 박재언 ㄹㅇ 쓰레기되면 나도 하차할 각 재고있음.. 스포자제좀..
_______________

딱 저 웹툰내용이 나랑 너무 잘맞아서 올려본다ㅜㅠㅠ..

내 얘긴데 몇달 전 부터 연락하는 남자애가 있었어.

나는 너무 오랜만에 하는 남자와의 연락이라 설레면서 연락했었거든??

근데 그애 소문이 안좋은거야..
막 많은 여자애들한테 치대고 별 생각없어도 좋다하고 어장관리 엄청하는 애라고 막 그러는거야ㅋㅋㅋㅋ ㅠ

그거 듣고 정떨어져서 연락 끊어야지 하고 이주동안 연락없이 지내다가 이주후에 또 연락이 왔다?

뭐해? 이러면서 또 대화를 했어

그냥 봐도 내스타일이 아닌데 뭔가 엄청 끌리는 매력이 있단말야ㅠㅠ

근데 걔가 어장관리 엄청하는걸 내가 알잖아

막 sns에도 여자들이랑 노는 사진 올라오거든..?

근데 나는 막 삼사일 무시를 해도
걔한테 십분안에 답장오고 그러는게 좋았나봐ㅋㅋㅋ 옷도 잘입고 진짜 ㅠㅠ 인정하기 싫은데 으 ;;

내가 이 웹툰을 얼마전에 알게됐거든??

아 근데 주인공 심리를 너무 잘 표현한거야 진짜 볼때마다 나 같아서 넘 빡쳐.

제3자가볼때 졸ㄹㅏ호구 같은데 나는 그게 즐거워서
어떡할지 진짜 모르겠어..

애들은 걔 별루라 하는데 내가 좋다면 머 알아서 하라는 식이라 나 진짜 넘 넘 고민돼

좀 말해조 말해조 말해조~~~

56
1
태그
신규채널
[아십ㅂ] [알려주슈] [바보야]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9 02:09
추천
6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재언 진짜 개시러 쓰니 너한테더 감자소년이 찾아올꺼야 걔 성격도 박재언이랑 개똑이면 절대 사귀지마ㅜㅜㅜㅜ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9 03:10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사실 웹툰에서는 박재언 못 버리는데...... 그건 웹툰이니까고 현실은 현실이지 대학 오고 더 강력히 느끼는 건데 진짜 소문 안 나고도 조용조용히 뒤에서 더럽게 가지고 노는 애들 많아... 근데 소문이 날 정도라면 그건 그냥 인간으로서도 손절각 뜨는 거ㅜ 감자소년이나 찾아봐바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9 22:55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현실에선 당연히 감자소년인데ㅠㅠㅠㅠㅠ 박재언 못 잃어 진짜... 확실히 재언이가 섹시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0 13: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지금 이런 상황인데...현실에서는 진짜 거부하기 힘들다 ㅠㅠ,,,,웹툰만 볼때는 나비 이해 안되서 욕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나비 마음 이해되서 내가 나한테 너무 짜증나는 상황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7: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웹툰 고구마전개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7:0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솔직히 감자소년 입장에선 나비도 그닥 깨끗한이성은 아닌것 같지않음?? 아무리 관계 두번밖에 안했다해도 박재언이랑 정리되지도 않았는데 감자한테 들이대는것처럼 보임. 감자는 모쏠인데...이거 남녀 바꿔서 보면 모쏠 경험없는 여자한테 경험많은 남자가 들이대는건데.
답글 0 답글쓰기
오이52 2019.06.20 0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에서 박재언 같은 애 못 잃어서 끙끙 앓다가 페북 차단 박아버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4: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제해서 보는데 저 새끼 ㄹㄹ 쓰레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1:2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결제해서 보는데... 박재언은 진짜 아니야 난 감자소년 나올 때부터 좋아했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0:3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저런애랑 만나봤는데 ...ㅋㅋ.. 그래... 어릴때 한번 만나서 데여보는것도 경험이지 근데 저런애가 나한테만 올인할거란 생각은 버리길 어떤 선택지를 고르든 여자쪽이 비참하게 끝난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0: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진짜미친듯 개재밋다 추천ㄱㅅㅠ 박재언 노예할게 걍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거 보다가 하차 함 남자가 하는 짓이 내가 싫어하는 행동이라서 하차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0:0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정말 ㅂㅅ인게 아직도 박재언 때문에 감자소년은 눈에 안 들어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3:53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아니냐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3: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신기한 게 그동안 박재언 개ㅈ같이 굴었어도 너무 잘생겨서 한낱 그림일 뿐인데 거기에 홀릴 것 같다고 해야하나? 걔가 풍기는 분위기가 너무 오져서 홀랑 넘어가버렸거든 아 쟤 성격이 어떻든 얼마나 쓰레기든 상관 없으니까 빨리 쟤가 애절하게 나비 붙잡고 질척댔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만 ㅈㄴ했음 근데 감자소년 만난 뒤에 다시 얘 보니까 분명 그림체는 똑같은데 이새끼 개븅신같고 깝치지 말고 어서 썩 꺼졌으면 좋겠다는 생각 밖에 안 듦 개신기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3: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 나 이거 개좋아함스벌 근데ㅈ나도 답없는거 아는데 쓰레긴거아는데 박재언 조카 좋아 매력 쩔어 속는셈 치고 봐 얘드라 무조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근데..진짜 저 작가님 박재언의 그 도화살 그걸 너무 잘 느껴지게 표현하셔서ㅠㅠㅠ아니야 감자소년 레전드 편 정독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왜 감자소년 안만나? 난 이미 감자소년으로 마음 돌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2:55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현실에선 당연히 감자소년인데ㅠㅠㅠㅠㅠ 박재언 못 잃어 진짜... 확실히 재언이가 섹시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2:5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재언 앞머리 내린거 보고 ㄹㅇ 넘어갈뻔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재언 매력쩔고 잘생긴거 아는데 난 감자소년이 더 좋다 감자소년은 평생동안 바람안피고 곁에 있어줄것 같아 근데 여주는 아직 박재언한테 마음 버릴려고 하는데 미련이 남은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나도 그런적있었는데 주변에서말려도 정신못차림 호되게 당해봐야 빠져나올수 있었음 난 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2: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재언 도화살 같애 감자소년 너무 좋은데 박재언이 너무 끌림 ...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