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뚝딱이 vs 경력직

ㅇㅇ 2019.06.19 03:00 조회1,082
팬톡 프듀X

연습때도 못따.. 따라가지도 못하고 컨평때 박자 리듬감 놓치고 따라가는 애들을 보고도 인기투표질이냐? ㅉㅉ 안준영이 미는애들 조명빨 뽀샵질 받고 무대편집으로 꾸며준거 보면 가히 기겁할만하다.  피디가 미친분량공세로  서사심어주니까  홀려서 정신을 못차리나??

빌** ?? 꿈도 꾸지마.. 워너원 따라가는것도 버거워 보이는데...뭔 뚝딱이 판이냐?

그리고 뚝딱이 무대를 이끌어준거 경력직이 그나마 옆에 들러리?? 해줘서 무대 살아 남은거 인정해야지... 경력직 떡상중인 애들 미니분량에도 생존하고 경력앰이든,  머글이든 표심+덕심 올라가는거알지? 뭐 경력이 자랑은 아니어도 뚝딱이애들 대신해 욕받이하고 도와주고 이끌어가는거 보면 눈물난다

 

 

19
1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19 21: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프듀x캐리중인거 경력직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8: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2차 컨평만 봐도 경력직이 다캐리했는데 ㅋㅋㅋㅋㅋㅋ경력직 다데뷔는 아니어도 상위권으로 올라가고 앵간 많이들 데뷔해야한다고 생각함 병크 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0: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뚝딱이 9에 경력 2 이면.... 수납 확정~!!!!!!!!! 폭망각이고!!!!!!!!
뚝딱이 7에 경력 4이면 용서하고 같이 품고 갈게 준영아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6.19 0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뚝딱이= 과대포장된 선물 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05: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경력직 욕하지마라 느그들 빠는 뚝딱이들 슨생노릇에 무대퀄 그나마 살리고 있으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05: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양심있음 경력직이지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2년 가까이 키운 고양이 방생합.. (107)
  2. 2 4살 밖에 안 된 자기 아들을 영.. (194)
  3. 3 시어머니가 제 턱을밑에서 위로.. (158)
  4. 4 제 사업장에서 일하겠다는 시누.. (161)
  5. 5 친한사이면 와이프 없는 집에와.. (381)
  6. 6 바람펴서 낳은 시조카 키우라는.. (371)
  7. 7 남도현 얘 매력이 뭐야? (152)
  8. 8 요즘 구정모 팬들이 자꾸 싸우.. (23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