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홍콩인들은 왜 거리로 나온 걸까?

ㅇㅇ (판) 2019.06.19 04:30 조회9,779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97
1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6.19 11:1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는데 울컥하네요. 응원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0 02: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콩은 중국이 아니네... 더 이상의 인명피해 없이 꼭 원하는 바를 이루길 응원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3: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위 영상 봤는데 경찰 총 들고 있다며... 총으로 잡아온 사람 구타 오지게 하더라 그래서 피 난 사람도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3: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콩은 중국한테 독립탈출하고 싶은데 지금 점점 중국이 홍콩 압박을 하고 있음 ex)홍콩인들이 지금 어디를 가고 있는지 신원정보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3:07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미국등 선진국들 다 정부차원에서 지지하는거밝혔는데 우리나라만 중국몽함께꾼다는둥 홍콩독립 응원안하고 짱깨새끼들 편드는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재인이 공산주의자가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진짜 저런게 맨날 민주화거리는거보니까 참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2:5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그런가 남의 나라지만 가슴이 벅차오르고 응원하게 되는데 일본은 울나라 시위했을때 왜 비웃음? 그냥 그게 너무 궁금함 지들이 뽑아놓고 지들이 퇴출시킨다고 비웃었는데 걔들은 아베가 마냥 좋은가? 민주주의가 뭔지는 알까? 가끔 궁금함
답글 2 답글쓰기
ㅡㅡ 2019.06.19 22:46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콩인들도 짱깨일뿐 서로 죽여라 그게 인류를 위한 일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1:2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데 미국은 그렇게 욕하면서 중국이랑 북한은 미화하고있는 정부랑 사람들은 뭐지 반미외치고 좌파정권들어섰던 베네수엘라 어떻게됐는지나 아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0:29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탄으로 진압 안하는 중국은 역시 선진국.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9 11:1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는데 울컥하네요. 응원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