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영화 기생충을 본 북한의 반응

ㅇㅇ (판) 2019.06.19 08:03 조회25,664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35
8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9 14:19
추천
5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북에서 절대빈곤층이라고하는 송강호네가 지하방에서 치킨먹는거보며 인민들이 뭐라했을까. 남조선은 절대빈곤층도 치킨먹네~ 했겠지. 절대빈곤층도 포동포동하고 옷도 좋은거입었고 싱크대도있고 티비도있다고 그랬을듯.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9.06.19 18:42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니네 잘사니까 거지처럼 그만좀 얻어가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ㅅㄹ 2019.06.19 2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19 18:42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니네 잘사니까 거지처럼 그만좀 얻어가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8: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ㄱㄱㅋㄱㄱㄲㄱㄱ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4:19
추천
5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북에서 절대빈곤층이라고하는 송강호네가 지하방에서 치킨먹는거보며 인민들이 뭐라했을까. 남조선은 절대빈곤층도 치킨먹네~ 했겠지. 절대빈곤층도 포동포동하고 옷도 좋은거입었고 싱크대도있고 티비도있다고 그랬을듯.
답글 3 답글쓰기
2019.06.19 11: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으응......................?ㄷㄷ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