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인생이 노잼이라고 느껴진다면

없음 (판) 2019.06.19 08:45 조회58,071
톡톡 회사생활 채널보기
얘들아 사는게 노잼이고 별 것 아닌일에 쉽게 스트레스 받는다면 무엇이든 해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인 것 같다. 나도 회사처음 입사했을 때 깍듯하고 일 열심히해서 다른 조 배정받을 때 리더들이 서로 데려가려고 했을 정도로 인생 열심히 살았는데 입사 1년되고 일도 익숙해지니까 점점 반항도 하고 출근하기가 너무 곤욕이더라 퇴근하면 좋다기 보다는 내일 또 출근할 생각에 벌써부터 걱정되고 그러다 어느 날 마음 고쳐먹고 운동을 시작해봤어 일 하고 오면 몸이 녹아내리는듯 피곤했는데 그래도 독하게 운동했지 운동이 끝나면 복식호흡과 발성을 연습했어 어릴적 꿈이 멋진가수가 되는 거 였거든ㅋㅋ 그렇게 하루하루 나아지고 가꿔지는 내 모습을 보니 어느순간 피곤하게만 느껴졌던 모든게 의지로 가려지고 회사생활도 예전처럼 웃으며 스트레스 받지않게 됐어 이젠 퇴근하면 늘 기분이 좋아 오늘은 어디를 운동할 것이며 혼자 코인노래방가서 어떤 노래를 연습해볼까 얼마나 더 나아졌을까 기대 돼 늘 취미 특기란에 흥미도 없는 축구 볼링 컴퓨터게임 이런식으로 채워넣기 바빴는데 앞으로는 당당히 취미에 운동 특기에 노래를 넣을 수 있게 열심히 해보려고! 그러니 너희도 나처럼 하루하루 무기력하고 죽지못해 사는사람이 있다면 니가 원하는거 좋아하는걸 연습해봐!! 분명 좋아질거야
173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퇴사하고싶] [사내연애]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20 18:59
추천
12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생 노잼이였는데 회사 때려치니까 존잼으로 바뀜...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2019.06.20 20:29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 좋은 말인건 맞는데.. 그냥 도돌이표 같애. 근데 뭐... 어케 살아도 현실이 힘들면 머라도 날 기쁘게 하는 최면제 같은 일이라도 찾는게 다행이라면 다행인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0 17:1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회생활은 텃세때문에 힘들고 연애는 못하고 있고 정말 노잼 인생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ㅂㅂㅂ 2019.07.05 1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말 시간과 취미생활은 매우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31 2019.06.30 2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이렇게 사는군요.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일용앞니 2019.06.21 16: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말 끄적엿으니 나도 생략하마 이미 그 과정을 넘어본 형이다. 일시적일뿐 다시 제자리다. 결국은 현재상황에 인정해야 한다는것. 모든것은때가 있듯이 상황에 맞게 잘 헤쳐나가야한다.
답글 0 답글쓰기
1004 2019.06.21 1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8: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해도 재미가없음 ㅠ 그냥 뭉개뭉개거리고만싶어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1 0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네플류도프 2019.06.21 01:5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통장잔고와 인생의 만족도는 비례한다. 인생이 노잼이라면 통장 잔고가 없는게 아닌지.
답글 0 답글쓰기
aloha 2019.06.21 01:0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삶의 가치의 포커스를 회사에 두지 않으면 됨 생계가 달렸으니 때려치우지는 못 하고... 사실 때려치우는게 가장 행복하지만 곧 백수의 스트레스 못 벗어남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6.21 00: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점심때 사내동호회 기타배우는데 그것때문에 맨날 회사가고싶어짐;; 진짜레알
답글 0 답글쓰기
휴하 2019.06.21 00: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근을 안해야 하지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6.21 00:2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하다가 회사 관두면 얼마나 많은 시간을 회사에 매여있었나 알게됨. 왜 스트레스가 안풀어지는지도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ㅅㄹ 2019.06.20 2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0 21: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생이 노잼이 아니고 욕나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1: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삶이 무료해서 요새 노래 배우는데 학원 가는 날만 기다려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냐~
답글 0 답글쓰기
2019.06.20 20:29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 좋은 말인건 맞는데.. 그냥 도돌이표 같애. 근데 뭐... 어케 살아도 현실이 힘들면 머라도 날 기쁘게 하는 최면제 같은 일이라도 찾는게 다행이라면 다행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20:2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단하다 진짜 어떻게..? 일하고 운동까지.. 난 헬스1달 끊고 3번나가고 내일이 마지막인데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9:1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진 인생을 살고 계시네요. 항상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9: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다 해봐서 ㄴㅈ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