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사랑한다면서 만날려고 안달나하지 않아요

(판) 2019.06.19 09:14 조회7,026
톡톡 지금은 연애중 댓글부탁해
제목처럼 사랑한대요
보고싶대요
결혼도 하고 싶대요
근데 각자 일하느라 바빠서 잘 못 만나는데
전화도 없고 만날 생각도 앞서지 않는것 같아요
사랑은 하는데 성격탓인지
진짜 나한테 안달나지 않아서 그런건지...
사람이 성격이 무던하고 무뚝뚝하긴 해요
자꾸 본심을 의심하게 되는 것 같아서 씁쓸하네요
여자 마음 어렵다고 하는데
남자 마음도 못지않게 어렵다는거 본인들은 모르겠죠
정말 쉬운게 없네요
11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사랑한다말]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6.20 1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아닌거같으면 헤어지라고 부모님한테 잘해라 스치는 인연에 목매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9 23:4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제남친인줄...ㅋㅋㅋ 저도 그래서 친구들한테도 고민털어놓고그랬는데 전부다 그만큼 좋아하지않아서 그런거라면서..ㅠㅠ무엇보다 남친을 믿어야 하지만 행동하는거봐선 날 좋아하는게맞는지 의심되잖아요..그쵸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9:4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로 안좋아하는건데 그남자는 그냥 외로워서 연애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9 17:4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하게말하세요. 그렇다고 대놓고 그럴거면 헤어지자 이러진마시고, 오빠 마음이 그렇다면 떠날수도있다는 뉘앙스를 풍기며 말하세요. 이게 중요해요 뉘앙스. 그리고 반응이요. 반응이 그닥이면 그저그런거니 그냥 관두셨음좋겠어요. 저도 비슷한 경우였는데 말만 보고싶다하는게 뭔가 너무 답답하기도했고, 적당한 상대는 없고 심심해서 만나나 내가 귀찮나 온갖 안좋은생각은 다 들더라구요. 확실한 답을 듣고싶어서, 반응이 어떨지 궁금해서 헤어질거각오하고 대놓고 물어봤는데 무슨말이냐면서 쩔쩔매더라구요. 말 다하고나니 속시원했어요. 님 놓치고 싶지않아하는 남자라면 헤어지잔말 쉽게 못해요. 그저그런 마음이고 아쉬울게 없는사람이라면 멀어지겠지만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6.19 17: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보다행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1: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이대 가 제일중요한거 같고 무슨일을 하는지 사람성향은 어떤지 뭐 결혼전에 연애를 누구랑 얼마나 해본지 모르겠지만 사람마다 다 자기생활리듬 자체가 다를수있다생각합니다 안맞으면 뭐 헤어지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