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잘샀다 싶은 평생 안고갈 물건들

ㅇㅇ (판) 2019.06.19 13:15 조회245,321
톡톡 생활/노하우 채널보기

 

 

 

 

 

 

 

362
53
태그
28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9 13:39
추천
12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7번빼고 다 써봄. 빔프로젝트는 비싸서 그렇지 제 값함. 온열안대는 눈 건조하거나 충열되는 사람은 필수이고 규조토는 생각보다 별로임. 나중에 처치곤란;;; 편백수는 별로인데 왜있지.. 구강세정기는 워터픽이 최고임 흑곡샴푸는 지성두피면 무조건 강추고 캔들워머는 써보고싶네…....질러볼까.ㅠㅠ 질문받음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9 14:27
추천
8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편백수 스프레이 빼곤 다 괜찮은듯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9 14:01
추천
8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봐도 편백수 스프레이 광고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겸댕 2019.08.12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꿀템 추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21 07: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글쓴 2019.07.01 0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개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2 1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20 19: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귱금돋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6.20 1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 저 안대 써봐야겟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2: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규조토 첨에만 좋고 때 엄청 탐...세척하면 된다 하는데 세척도 깔끔하게 안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편백수 스프레이 지난번에 다른글에도 있더니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빔프로젝트 처박아놓고 안씀 ㅋㅋ 규조토는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다 써보고싶긴하다 들어본것들이네 전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러고보니 나는 잘샀다 싶은게 태어나서 1개도 없노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1: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이럴글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라이 난 또 친구한테 흑곡샴푸 홍보한꼴 됐네 기본 족같네 에라이 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1: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라마틱하다니 어떻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편백수 스프레이는 뭐지?????
답글 0 답글쓰기
1 2019.06.20 1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캔들워머는 냄새 사라졌다싶으면 녹은거 붓고 다시 쓰심냄새찐하게난답니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생기면 사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6.20 11: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건성에 민감성 두피는 뭐 써야됨?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고 진짜 안아까운거 나는 블루투스 스피커 레알 안아까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