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오늘자 레벨 충격적인 코디

ㅇㅇ (판) 2019.06.19 15:39 조회334,16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기자에게 분노조절장애를 선물
971
1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정보글]
28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9 20:12
추천
333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코디 ㅈㄴ 무능력하지 않냐???? 그리고 내가 레벨급이면 저런 옷 가져왔을 때 코디ㄴ 뺨 때리고 소속사에다가 코디ㄴ 자르라고 아주 빼액빼액 개 ㅈㄹ ㅈㄹ을 했을 듯
답글 2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9 16:13
추천
272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왑하고도 겨뤄볼만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9 16:32
추천
20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웬디가 제일 심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킬포 조카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30 0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는 다리에 피가 안통하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30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워업 빨간맛 아크케가 코디 젤 이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9 16:10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저년은항상젖 __통을드러내놓냐 진짜꼴보기싫다ㅠ 맨날무대에서홀복입든데 볼때마다룸쌀롱년같음 코디가입힌다고?응~ 쟤기진짜시르면안입는다고떼쓰것지 지도맘에드니까입고나오기 잼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5 18: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린은 목도 짧은데 왜 저런 의상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4 1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20:5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프엑스 피 빼다가 수혈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17:3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 조카 착해... 나였어봐 ㅈ까라 하고 반팔에 트레이닝바지 입고 무대 오름
답글 0 답글쓰기
에베벡 2019.06.21 17: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얼평하는 새끼들은 대가리에 돌들음??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6.21 15:46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진심. 무슨 기준으로 뽑은거냐.. 아이린도 딴데 놔두면. 그냥 저냥... 저 사이에서나 이쁘다고 띄워주지
답글 0 답글쓰기
iioo 2019.06.21 13:5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sm 코디 죄다 바꿔야함 레드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혼자 90년대 머문 느낌 아휴 꼴보기 싫다 스타일이 이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iioo 2019.06.21 1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싸구려 느낌 진짜 너무 한거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9: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이가 그래도 있는데 나이에 맞게 좀 입히면 안되나.. 걸그룹이라서 상큼발랄하게 입혀야하는건가.. 뭔가 얼굴은 노숙한데 옷이 너무 발랄한 느낌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9:4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코디도 똑같음; 지 혼자 90년대 감성에 취해서 맨날 줫같은 허벌바지에 레이어드 심지어 헤디도 쌍으로 미쳤는지 머리를 단발이 될때까지 안 잘라줌 에스엠 샵 바꿔야 할 듯 싶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악플쓰기 2019.06.21 08: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색 고구마. 자색고구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06.21 08: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 짬밥이면 거절 못하나??? 만약 블핑같은 애들한테 저거입으랬으면 애들 경기 일으켯을 거 같은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2: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율 깡패 슬기조차 일반인에 난쟁이를 만드네 조이조차 난쟁이 같아.. 혁신적이긴하다 근데 뭔 세련미가 저리 없냐
답글 0 답글쓰기
DDD 2019.06.21 02: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웬디씨는 인조잔디를 입고 계시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2:0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디 짐싸라짐 짐싸라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아니야 ㅠㅠ 아니라고 무대 볼 맛이 안난다고 트와나 우주소녀 옷 진짜 예쁘고 요즘에 안 예쁜 여돌이 없는데 대체 무슨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바지에 각자 상징색 반팔 사서 입혀도 괜찮을텐데ㅋㅋㅋ 코디 ㄹㅇ 안티 아녀? 초반 코디 아니라고 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