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레드벨벳 슬기 치마도 상의 리폼한거래

ㅇㅇ (판) 2019.06.19 16:23 조회14,22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웬디 가방만 리폼한줄 알았는데 
29
2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9 19:3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왜 저렇게까지 공들여서 예쁜애를 망쳐놓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OO 2019.06.20 11: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앞머리좀 어떻게 했으면 좋겠던데 너무 답답해 보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7: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지어 이쁘지도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4:5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이한 것도 잘 입히면 괜찮다. 근데 레드벨벳 코디는 '남다름'에만 꽂혀서 괴짜 컨셉에 꽂힌 일반인 느낌이라 조잡한 거,,,, 일단 너무 투마치임. 저 사진 한장만 봐도 ㅋㅋㅋ 포인트로 써도 충분할 것들로만 이루어져 있음ㅋㅋㅋㅋㅋ신발은 갈치 은색이지 치마는 무슨 파티룸 데코레이션 마냥 조각조각 나있지 안에는 와중에 호피인척 하는 글씨가 빽빽하게 있지 팔 한쪽은 퍼렇고 한쪽은 빨갛고 심비어 팔에는 또 뭐 하나 차고 장갑까지 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선글라스는 휘황찬란하기 이를데가 없음..... 조화라곤 전혀 안됨. 정신 사납고 불쾌함. 뭐 엄청난 디자인적 무언가가 들어가있겠지만 타겟은 비전공자들이 대부분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 좋은 가사여도 아프리카 부족어로 써있으면 어떻게 알아먹냐고,,,,,아니 그런건 번역이라도 돌리지 패션은 번역도 못하고,,,,,,,그건 가사를 쓴 사람 잘못이지 그 언어를 모르는 대중 잘못은 아니잖아? 도대체 왜 저걸 고집하는지 모르겠음 예술은 좋은데 레벨한테 그러지 말라고....
답글 0 답글쓰기
무슨 2019.06.20 03:2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디가 가수들 데리고 대학 졸업작품 만드나 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의와 상의의 고정관념을 뒤엎고 싶었나보네...새로운 패션의 경향을 만들고 싶다는 코디들의 새롭고도 난해한 시도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저 안경은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9:3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왜 저렇게까지 공들여서 예쁜애를 망쳐놓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6: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만줄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