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난 sm 저런 점 좋던데ㅋㅋ

(판) 2019.06.19 18:17 조회19,08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수익 신경안쓰고(워낙 벌어놓은 게 많아서) 가수들에게 다양한 컨셉을 망설임없이 줄 수 있는ㅋㅋㅋㅋ
막상 sm아니면 현재 우리나라에서 저런 거 시도하는 기획사도 없다ㅋㅋ보고있으면 재밌음
191
6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지니]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9 18:18
추천
6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에셈은 진짜 대중성을 너무 신경 안 쓰는게 문제임 너무 안 써 시바 ㅠ 그렇게 좋은 곡이 많은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20 09:31
추천
5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익신경안쓰고? ㅋㅋㅋㅋㅋㅋsm이?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9 18:17
추천
2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컨셉은 ㄹㅇ다양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19.06.21 02: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익 신경 안쓰고에서 무식한 티 믿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1 01: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ㅋㅋ 걸그룹 컨셉 너무 뻔함..청순큐트섹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8:00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수익 안 되는 가수들은 앨범도 잘 안 내줌 ㅋㅋ 레드벨벳 엑소 이런 그룹들은 국내 앨범 성적이 좀 안 좋게 나와도 해외 돌리면 수익 국내보다 더 많이 나오니까 앨범 많이 내주는 거지 스엠이 얼마나 돈 독 오른 회산 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7: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마이웨이 니까 문제지. 다 됐고 애들 모아서 콘서트나 좀 해줬으면 좋겠음. 8명은 힘들 거 같으니까 어케 스엠에 남아 있는 5명 만이라도 모아서 콘서트 좀 해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7:3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이 팬덤장사의 시초라 그런지 스엠팬들은 진짜 멘탈이 엄청 강하고 뭘해도 쉴드 진짜 잘치고 행복회로 오지는 거 같긴 해 그리고 애초에 스엠 세계관이 본인 갬성이기때문에 뭐가 나와도 코어가 쎈가봐 신기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7:3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타팬이지만 레드벨벳은 늘 뻔하지 않은, 독특하고 다양한 컨셉들을 들고 나오는건 좋음 근데 이번껀 너무..가버린 느낌....짐살라빔 브릿지들은 다 좋은데 후렴이 하ㅠ 그리고 노래는 내 기준 후렴만 어케하면 들을만한데 코디는 진짜 못봐주겠음;; 코디라도 어케 해주면 무대 볼 맛이라도 날텐데..코디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7:1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험하는건좋은데 쫌 이해가능한 난해함이었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7: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생각함 막 케이팝제이팝 비교글? 이런거 보면 우리나라가 노래도 좋고 전부 세련됐는데 엄청 획일적이기도 하더라고 슴 제왑 와이지처럼 돈있는데서 모험좀 하면서 다양성 늘려주면 좋은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7: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중들이 듣든 말든 자기들 하고 싶은 건 다 하면서 그거 하려고 팬들 통장 찢어지게 만들잖아 ^^
답글 0 답글쓰기
짐살라살라사아... 2019.06.20 16: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자자딸 가족 친척 지인들만 키우는곳이니깐 신경안쓰지ㅋ 돈을 안줘도 되눈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6: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전빵으로 안 가고 실험적이라는 말이 맞지 기업이 수익을 신경 안 쓴다는데 말이 되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5: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익을 안쓴다기엔 애들 콘서트도 스폰들어와야 열어주지 않음? 내가 그것때매 열받아하는 스엠팬들 한둘 본게 아닌것 같은데 컨셉 이것저것 시도하는건 나쁘지않은듯 시간지나면 좋은것도 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5:18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한텐 이제 대중성있는 곡 좀 줬음 좋겠어 ,, 언제까지 저기에 있을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4:3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맨날 저렇게 해도 돈은 잘 범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4:2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익신경안쓰고 대중의견 개무시할거면 걍 싱어송라이터를하지 왜 아이돌을 시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4:0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 스엠팬들만 맘에 들어서 문제임 막상 감정없는 대중들이 들을땐 그저 기기괴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4:03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레벨곡은 그냥 구린거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3: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수익 신경 안쓰면 주주들은 뭐가되겠냐.. 근데 진짜 요새 대중성 신경 안쓰는건 신기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13:05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익이나 대중성 신경 안쓴다는건 본인들이 하고픈 음악 할때 하는말인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