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강다니엘,박지훈 팬들 자중좀

ㅇㅇ (판) 2019.06.19 18:58 조회3,319
톡톡 엔터톡 프듀X
이젠 프엑 시대고 판도 얘들이 다 먹고 있으니깐 좀 꺼져라 니네 워너원 해체하고 망했잖아?
라이브방송할때 이미 둘다 병크 터져서 팬들 떨어져 나가고 남은팬들은 전부 와꾸랑 피지컬만 빠는 것들인거
다 알고 있는데ㅋ 제정신인 팬들은 그때 떨어져 나갔구만ㅋㅋ 어그로가 이간질 시키는데 지들만 날뛰고 앉았음
니들이 뭐 잘낫다고 난리부르스냐?
22
17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6.19 21:36
추천
51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 욕하려고 추천수 조작하는 거 걸렸어 너ㅎㅎ 조회수는 그대로이 다른 댓글 추천수도 다 그대로인데 니 아이디로 추천수 혼자 올리는 건 얼마나 ㅂㅅ이야 가능한 일이야? 그동안 얼마나 이런 식으로 박지훈 욕하려고 악개짓에 추천수 조작질 하고 다녔을까 더럽다 못해 불쌍하다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9 19:24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관종에게 먹이금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6.19 20:07
추천
50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다니엘 팬이 떨어져 나간게 저 정도야? 얼마나 거대팬덤이었길래 ㄷ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6.19 20:55
추천
41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한테 누가 관심있다고 프엑판에 별로 안올라옴
답글 75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20 07:35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7:04
추천
17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각한 윙팬 한명 있는거 베플 보고 알았다 헐
답글 5 답글쓰기
2019.06.20 06: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프엑 팬들이랑 프듀 팬들 왜 싸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6:44
추천
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격하는건 좋은데 아주머니 연세가 어떻게 되시길래 이지랄 하는거지 묻고싶음...글에서 연령대가 느껴짐 최소 40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6:06
추천
17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베댓 대댓보고 판에 심각한 정병 녤줌 한명 있는건 확실히 알고 감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6.20 01:56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도 강다니엘 박지훈 깔려고 추천조작하는 애들 있네 인기가 아직도 많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2:34
추천
1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타가수 언급글로 팬들 먹금하던 글 이었는데 아침에 추천수 조작해서 베플 보내고 톡선 갔다고 팬덤 욕하던 글 ㅋㅋㅋㅋ 까고 싶어서 미치는가봐 정신병 제대로 이 글에서도 정치질 오지게 하네 추하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2:24
추천
25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톡선도 없는데 베플 3개 다 순식간에 추천찍힘 두번째 세번째는 강다니엘팬덤 욕 먹이고 싶은가본데 강팬덤 까댓에 비추수만 봐도 여기 강팬들 별로 없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1:5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박지훈이 인기가 많은가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1:43
추천
14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밑댓아 추천수 조작할려면 조회수도 늘어야 가능한거 아니야? 조회수 안에 들어왔던 사람이 다시 들어가서 댓글들 보고 추반 누른걸수도 있지않나?
답글 12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1:36
추천
51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 욕하려고 추천수 조작하는 거 걸렸어 너ㅎㅎ 조회수는 그대로이 다른 댓글 추천수도 다 그대로인데 니 아이디로 추천수 혼자 올리는 건 얼마나 ㅂㅅ이야 가능한 일이야? 그동안 얼마나 이런 식으로 박지훈 욕하려고 악개짓에 추천수 조작질 하고 다녔을까 더럽다 못해 불쌍하다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0:55
추천
41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한테 누가 관심있다고 프엑판에 별로 안올라옴
답글 753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20:07
추천
50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다니엘 팬이 떨어져 나간게 저 정도야? 얼마나 거대팬덤이었길래 ㄷ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9:54
추천
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블 다 죽었잖아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6.19 19:24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관종에게 먹이금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